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자취생필수품 미니공기청정기

by for progress 2015. 9. 2.
반응형

부모님에게서 독립하는 사회초년생이나 타지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은 자취를 많이 하죠. 요즘은 기본적인 식사(밥, 김치)를 제공해주는 고시원도 많은데요. 옛날엔 하숙집도 많았는데 요즘은 하숙은 별로 하지 않는것 같습니다. 자취를 처음 시작할 땐 준비해야 할 것도 많은데요. 원룸이나 임차로 자취를 하거나 고시원에서 생활하다보면 식사를 해결하는 것 만큼 신경쓰이는 것이 위생관리입니다. 자취생필수품 중에서도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미니공기청정기가 있으면 도움이 될 것 같아 소개합니다. 혼자 생활하다보면 대신 빨래를 걷어줄 사람이 없어서 세탁물도 실내에서 건조할 수 밖에 없으니까 햇볕에 말린것 처럼 뽀송하지도 않고, 눅눅한 냄새가 나기도 합니다. 미니공기청정기, 앞으로는 생필품이외에도 자취생필수품으로 추천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고시원같은 경우에는 여러사람이 공용으로 사용하는 세탁기이다 보니 관리가 가정에서 엄마가 관리하는 것 처럼 관리가 될 수 없죠. 자취방에는 냄새가 배이면 잘 없어지지도 않습니다.

 

 

흡연자의 원룸같은 경우 본인은 익숙해지더라도 방문하는 친구나 지인들은 고역일 수 있죠. 그래서 방향제나 향기제품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문제는 방향제나 향기로 냄새를 속일수는 있지만 환기가 부족한 공간에서는 냄새의 원인을 제거하기가 쉽지 않죠.

 

 

 

공기청정기하면 자리도 차지하고 소리도 시끄러운 가정용공기청정기가 먼저 떠오르는데요. 미니공기청정기는 작아서 책상이나 침대곁에 두어도 될 정도여서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공기청정기의 역할은 크게 2가지 인데요.

 

첫번째는..미립자(미세먼지,집먼지진드기분진,바이러스,곰팡이균 등)제거 기능이고,

두번째는..냄새(담배냄새,페인트냄새,가구냄새,가죽냄새 등)나 가스(포름알데히드,톨루엔,벤젠 등)제거 기능입니다.

 

 

그래서, 모든 공기청정기에는 미립자를 걸러주는 HEPA필터와 냄새나 가스를 제거하는 탈취필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오투케어 공기청정기는 HEPA필터음이온발생모듈 뿐만아니라 자외선살균램프까지 장착되어 모든 공기정화기술이 합체되어 있습니다. 

 

작은 공간에서 야간취침등으로 사용해도 아주 괜찮았습니다. 자취생필수품으로 추천하는 미니공기청정기는 대량의 음이온을 발생시켜 실내의 미세먼지, 집먼지진드기, 바이러스나 곰팡이균을 제거하고 반영구적 HEPA필터까지 장착되어 있어 실내공기관리에 도움이 되겠더라구요.

 

 

무엇보다 자동으로 작동되고 30분간 팬작동, 1시간 정지를 반복하니까 처음에 전원만 연결해주면 따로 신경쓸 필요는 없습니다.

 

원룸, 고시원, 자취방의 공기를 24시간 작동하면서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주니까 여러모로 유용할 것 같습니다.

 

미니공기청정기 자세히 보기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동 발각질제거기  (0) 2015.10.01
벽지곰팡이제거방법과 방지처리  (0) 2015.09.02
베이비페어 2015 coex  (0) 2015.08.31
개비린내 없애는법  (0) 2015.08.21
문상예절 알고 갑시다  (0) 2015.08.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