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전동 발각질제거기

by for progress 2015. 10. 1.
반응형

태풍의 영향도 있겠지만 추석도 지나고 완연한 가을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날씨가 추워지면 난방도 하게 되서 발각질로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전동 발각질제거기는 딱딱해진 발뒤꿈치나 발바닥의 굳은살을 제거하는 데 편리할 것 같습니다. 전동발각질제거기는 여름보다 겨울에 더 많이 찾는 제품이죠. 전동이라 사용이 편리하면서 연마숫돌의 세척도 편리하고 탈착이 쉬어서 관리하기도 간단할 것 같애요. 전동 발각질제거기 사용방법 간단히 소개합니다.

 

 

예전의 각질제거기는 마치 칼가는 작은 숫돌같은 걸로 뜨거운 물에 불린 발을 마구 비벼주었었죠. 하지만, 뜨거운 물에 발이 불어도 막상 각질제거기로 비벼보면 잘 되지 않아 짜증난 적도 많았습니다.

 

그래서인지 요즘은 밧데리를 넣고 사용하는 전동 발각질제거기가 인기가 많습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건전지를 +, - 방향에 맞춰 넣고 손잡이의 밴드형 스위치를 on해주면 되는데요.

 

 

 

 

발을 따로 불릴 필요없이 바쁠때에도 잠깐이면 딱딱한 발뒤꿈치나 발바닥의 굳은살을 제거할 수 있어서 급하게 외출할 때나 바쁜 출근시간에 요긴하겠죠.

 

겨울철 딱딱한 발각질 때문에 스타킹이 잘 찢어지기도 하지만 발바닥이나 뒤꿈치의 허연 각질을 보면 여간 신경쓰이는게 아닌데,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세척도 쉬워서 관리하기도 편할 것 같습니다. 전동 발각질제거기 간단한 사용후기 였습니다.

 

 

 

큰 피해없이 태풍이 지나가길 바랍니다. 바람도 많이 불어서 이제는 정말 가을 옷들을 준비해야겠네요.

일교차 심한 날씨에 감기조심하세요~^^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린세스청소기 필터점검  (0) 2015.10.11
필터퀸 마제스틱청소기  (0) 2015.10.11
벽지곰팡이제거방법과 방지처리  (0) 2015.09.02
자취생필수품 미니공기청정기  (0) 2015.09.02
베이비페어 2015 coex  (0) 2015.08.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