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예쁜정수기 렌탈추천 모델 쿠쿠 CP-TS011

by for progress 2020. 11. 30.
반응형

주말한파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래도 낮에는 좀 풀린듯하더니 내일도 영하권이라 하니 건강관리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예쁜정수기 렌탈추천 모델을 찾는 분들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예쁜정수기를 찾는 분들은 여성고객이 많으신데요. 아무래도 주방공간이 주부가 사용하는 주공간이고 오래 머무는 곳이다 보니 예쁜정수기 제품을 찾는것은 당연한 일이기도 합니다.

 

 

우선 예쁜정수기의 기준이 있어야 하겠습니다. '예쁘다'는 기준 자체가 사람마다 다를수 있으니까요.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예쁜정수기'의 기준은 크게 분류해보면

 

1. 정수기의 크기가 부담스럽지 않고,

 

2. 색상이 탁하지 않으며,

 

3. 외관이 복잡해 보이지 않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첫째인 정수기의 크기가 부담스럽지 않다는 것은 공간을 많이 차지 하지 않아서 주방공간의 활용성을 떨어뜨리지 않아야 한다는 말이 되겠습니다.

 

둘째인 색상이 탁하지 않다는 것은 너무 어두운 색상의 제품이 주방에 있으면 주방공간 자체의 분위기가 어두워지기때문이죠.

 

셋째인 외관이 복잡하지 않다는 것은 업소용정수기의 코크처럼 생긴 형태를 가정에서는 선호하지 않는다는 의미이겠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정수기렌탈을 생각할 때 '정수기를 사용하는 가장 중요한 첫째 조건'으로 위생성을 꼽습니다.

왜냐하면, 정수기의 정수기능은 건강과 직결되는 문제이고, 깨끗한 물을 마시기 위해서 정수기를 선택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니까 '예쁜정수기'라는 말에는 '정수기의 정수기능'은 당연히 포함된 의미인거죠.

그런데도 불구하고 일부 정수기회사의 제품중에서 세균이 하수구수준으로 나온 제품도 있었고,

정수기에서 니켈성분이 검출된 정수기제품은 재판과정에서 판결이 뒤집어지기도 했었습니다.

 

다행히 모든 정수기가 그렇지는 않아서 일부제품만 주의한다면 기능과 디자인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을수도 있습니다.

 

쿠쿠홈시스에서는 월 렌탈료 25,100원으로 저렴한 요금에 코크살균, 살균수출수, 나노포지필터채용, 슬림한디자인에 무빙코크까지 거의 모든 기능을 갖췄다고 할 수 있는 CP-TS011 정수기 할인행사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예쁜정수기의 전형적인 형태의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