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냉온정수기렌탈 할인행사 모델 쿠쿠 CP-TS011

by for progress 2020. 11. 30.
반응형

미국에서는 매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로 엄청난 양의 제품이 판매가 됩니다.

우리나라에서도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와 비슷하게 코리아세일페스타 행사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대형세일 행사도 기간이 한정되어 있다보니 할인혜택을 받는데는 한계가 있죠. 다행히 가전제품 회사에서 자체적인 할인행사도 있어서 잘 활용하면 날짜에 스트레스 받지 않고 할인혜택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국내 가전렌탈 기업중 하나인 쿠쿠홈시스에서도 냉온정수기렌탈 할인행사 모델 쿠쿠 CP-TS011를 알리고 있ㅅ브니다. 이 제품은 가장 인기많은 제품중 하나입니다. 냉온정수기렌탈 할인행사 모델 쿠쿠 CP-TS011의 렌탈할인금액은 얼마나 되는지 소개합니다.

 

 

 

냉온정수기렌탈 모델은 크게 저수형과 직수형 정수기로 나뉘어 집니다.

저수형 정수기는 내부에 물통이 있어서 냉온보관된 양이 있어서 짧은 시간에 다량의 냉,온수를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주로 업소나 식당같은 곳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반대로, 직수형 정수기는 저수형 정수기에 비해 크기도 슬림하고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아서 가정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직수형 정수기는 저수형 제품에 비해 내부저장용량이 없으므로 냉,온수 사용시 조금 답답해 할수도 있습니다.

 

 

물론, 정수기 본연의 위생성을 기준으로 본다면 당연히 직수형 냉온정수기가 우선이 되겠죠.

냉온정수기의 가장 큰 장점은 냉수와 온수(최대 100도)를 바로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입니다.

 

여름에는 냉장고에 따로 물을 받아서 몇시간씩 넣어둘 필요가 없고,

차를 마시거나 컵라면, 또는 요리할 때에도 정수기의 온수를 받아서 사용하면 그만큼 시간도 단축됩니다.

 

 

아마 성질급한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는 딱 맞는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외국의 경우 식수공급이 어려워 각종 수인성 질병으로 고통받는 나라도 있으니 우리나라는 참 복받은 나라인것도 같습니다.

 

 

냉온정수기를 사용하다보면 정수기의 관리도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정수기의 가장 중요한 기능이 위생성이기 때문입니다.

얼마전에도 정수기 내부에 각종 벌레가 내부로 들어가 번식하는 문제가 뉴스에 나온적이 있죠.

 

아마 발견한 소비자는 기겁을 했을겁니다.

이런 문제가 생기는 이유는 정수기 내부의 온수통으로 인해 온도가 올라가므로 생기는거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일부제품의 문제이니까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겠죠.

 

찜찜하다고 정수기를 삶을수는 없습니다.

 

냉온정수기 렌탈시 중요한 점 몇가지를 말하자면,

 

저수형의 경우, 내부 저수통과 배관의 살균기능이 있는지가 중요하고

직수형의 경우, 내부 관로와 물이 나오는 코크부분 살균이 되는지도 따져봐야 합니다.

 

2020년 11월 부터 할인행사하고 있는 쿠쿠 직수정수기 모델 CP-TS011은 관로살균과 코크살균 기능을 기본으로 탑재하고 있는 모델이라 위생에 대한 염려를 덜어주는 제품입니다.

 

월 렌탈요금이 3만원 넘는 제품이지만, 쿠쿠에서 월 25100원에 5년약정으로 요금할인 행사를 하고 있어서

블랙프라이데이 할인만큼은 아니더라도 매월 지출되는 렌탈요금을 줄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