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주말날씨 추워지면 비데렌탈 추천 뭐로 할까

by for progress 2020. 11. 28.
반응형

12월을 목전에 두고 기온이 뚝 떨어졌는데요. 이렇게 갑자기 날씨가 추워지면 난방용품에 관심이 가게 마련입니다.

난방용품 뿐만 아니라 비데렌탈도 이맘때쯤 관심이 많아지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비데는 최근 몇년간 수요가 급증한 제품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제품의 종류도 많아지고 다양한 기능을 갖춤으로 성능상의 발전도 있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비데를 사용하면 위생적인 관리도 좋지만 아무래도 겨울에는 춥다보니까 변기에 앉았을때 변기커버의 차가운 느낌이 싫어 하게 됩니다. 비데렌탈 하면 이런 불편함은 말끔히 해결될 수 있죠.

 

 

우리나라 사람들의 외과수술 1위가 바로 치핵수술이라고 합니다.

항문은 1000개 이상의 주름이 있어서 배변 후 이물질이 남아 있으면 위생적이기 어렵습니다.

 

비데라는 제품은 우리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이 있지만, 막상 비데의 필요성에 대해서는 아직도 모르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렌탈'하며 아무레도 코**라는 회사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것 같습니다. 그만큼 우리나라에서 가전제품 렌탈사업을 먼저 시작했기 때문이겠죠.

그 다음으로 쿠쿠, LG, SK 등등 많은 렌탈회사에서 비데와 정수기, 공기청정기, 전기렌지 등 가전제품을 렌탈하면서 시장은 확대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비데렌탈 제품을 추천해 달라면 어떤 제품을 추천해야 할까요?

먼저 비데를 선택할 때의 필수조건 몇가지를 먼저 정리해봐야겠죠.

 

 

비데렌탈은 보통 3년 의무약정으로 하게 되는데요. 요즘은 4년 약정 또는 그 이상도 많이 하는것 같습니다

 

비데를 고르라고 한다면 우선 기능이 중요하겠죠.

비데는 화장실에 설치하는 가전제품이고, 아무래도 물도 많이 튀는 제품이라서 '방수기능'이 있는 제품이 좋습니다.

또, 다른 중요한점은 노즐이 플라스틱이나 도금된 제품보다는 풀스텐레스노즐로 된 비데제품이 위생적으로나 관리하기가 좋습니다.

 

비데를 렌탈이 아닌 구입할 경우에는 설치가 어려울 수도 있는데요.

비데구입시 무료설치 까지 해주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낫겠습니다.

 

풀스텐레스노즐, IPX5등급 방수비데 자세히 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