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포항 포장이사 업체 잘하는 곳

by for progress 2018. 4. 16.
반응형

잦은 미세먼지와 황사까지 겹쳐 호흡기환자가 많은 계절입니다.

봄철에는 이사가 많은데요. 요즘은 이사할때 포장이사가 많은데요. 포스코로 유명한 포항에도 포장이사 잘하는 곳이 있습니다. 포항에서 포장이사 할 때 주의할 것은 허가업체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무허가 이사업체의 경우 이사하면서 생길수 있는 불미스러운 일이나 물품파손 등 분쟁이 생겼을때 해결이 잘 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포장이사업체중에는 연예인이나 유명인을 광고모델 또는 임원으로 내세운 대형 프랜차이즈업체들도 있는데요.

프랜차이즈 포장이사업체도 일을 잘하는 지점이 있는가 하면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문제는 프랜차이즈 이사업체에서 이사후 분쟁이 발생했을 경우 본사와 지점이 서로 떠넘기기 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소비자만 피곤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포장이사 계약시에 계약서에 분명한 내용을 명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나중에 물품파손이나 작업이 더 필요한 경우 정당하게 요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사한번 할 때마다 주소이전, 가구교체 등 신경써야 할 일들이 한 두 가지가 아닌데

그런 잡다한 일도 많은데 이사업체에서 제대로 일처리가 안되면 보통 스트레스가 아닙니다.


포항은 울산처럼 공업도시이기 때문에 유동인구가 많은 만큼 이사수요도 많습니다. 이사업체들도 많은 만큼 업체선정이 중요하겠죠.


이사는 자주 하는 일이 아니기 때문에 이사를 잘해준 업체라도 다음에 이사할 때는 연락이 안될수도 있고,

연락처를 잊어버릴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