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서대문구 포장이사 잘하는곳 추천

by 유용한 정보 for progress 2017. 9. 12.
반응형

어제 부산지역은 폭우로 인해 피해가 컸다고 하는데요. 서울은 비는 없고 날씨만 잔뜩 찌푸렸네요.

서대문구 사시는 분들중에 이사계획 있으신 분들은 아마도 포장이사업체를 찾으실텐데요. 서대문구에는 대학이 많아서 원룸이나 소형이사물량이 많은 지역입니다. 이삿짐센터에 일을 맡겨 보면 어떤 포장이사업체는 직원들 손발도 잘 맞고 일도 깔끔하게 되는 반면 어떤 이사업체는 직원들끼리 티격태격해서 소비자입장에서 불편한 경우도 있습니다.





포장이사 뿐만 아니라 어떤 일을 하더라도 기분좋게 즐거운 마음으로 하면 일도 덜 힘들게 느껴지고 하루가 보람된 시간이 될텐데요. 이사라는 일이 무거운 짐도 옮겨야 하는 일이라서 서로 마음이 잘 맞는 것도 중요한 것 같습니다.


요즘은 냉장고도 양문형이 많고, TV도 예전과 달리 LED나 LCD 등이 많아서 여간 신경쓰이는 일이 아니죠.




세탁기의 경우에도 이사후 수평을 잘 맞춰서 설치를 마무리해줘야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수평이 맞지 않을 경우 고장의 원인이 되기도 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포장이사도 사람이 하는 일인지라 일을 하다 보면 실수도 할 수 있지만, 서로 마음맞춰가면서 일하면 더 쉽게 할 수 있고,

옆에서 보는 소비자도 '이 업체 선택하길 잘했다'는 생각을 갖게 됩니다.


무엇보다 중요한것은 포장이사업체 대표의 마인드이죠. 이사짐센터 사장님의 마인드나 직원관리능력에 따라 현장분위기도 다르고 직원들 실력도 차이가 날 수 밖에 없으니까요.



포장이사는 이사업체에서 포장부터 설치까지 마무리 해주는 서비스이므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업체를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