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프린세스청소기 필터교환 AS

by for progress 2017. 12. 6.
반응형

어제, 오늘은 겨울날씨답네요. 이번감기는 꽤 오래 가는것 같습니다.

며칠째 뉴스에 영,유아 호흡기감염증에 대해서 나오고 있는데요. 주의보까지 내릴 정도라니까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호흡기감염증 환자가 4주새에 2배 가까이 급증했다는 건 관리가 중요하다는걸 의미하는거죠.





프린세스청소기는 요즘처럼 환기가 부족한 겨울철에 특히 유용합니다. 본체만으로 공기정화기능도 하지만, 재오염없이 실내의 미세먼지와 각종 부유세균까지 제거할 수 있으니 자주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청소를 거의 매일 하니까 프린세스청소기를 자주 사용하기도 하지만, 가끔 가볍게 사용하는 무선청소기로 간단히 하기도 합니다. 사용이 편리한만큼 청소도 깨끗하게 되면 참 좋겠죠.





프린세스청소기가 청소기 중에서도 명품으로 꼽히기는 하지만, 청소기내부의 필터를 정기적으로 교환해주지 않으면 모터에 무리가 갈 수 있습니다. 필터교환하는 방법은 간단한데요. 


먼지가 꽉 차도 흡입력이 크게 떨어지지 않다보니까 그냥 쓰는 경우가 많습니다. 필터는 공기를 흡입해서 각종 오염물질을 걸러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공기정화장치에서는 아주 중요한 기능을 합니다.


프린세스청소기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미 20년 이상씩 사용하셨기 때문에, 스위치켜서 작동만 하면 그냥 쓰십니다.

사람도 잔병치레 하는 사람이 건강관리도 하는 것 처럼, 프린세스는 너무 내구성이 좋아서 필터교환이나 기타 관리에 무심한 경우가 많습니다. 필터교환을 하지 않으면 모터에 무리가 가게 되고, 그런것이 누적되면 모터가 망가지게 되는 원인이 되죠.


일반 공기정화기도 필터교환주기를 지키는 것이 중요하듯이 프린세스청소기 역시 필터교환을 주기적으로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