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역세권 소액투자 부동산 재테크

by for progress 2017. 7. 19.
반응형

역세권 부동산 소액투자 재테크 정보에 관심있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유망한 물건은 역세권 중에서도 가장 핫한 곳 중의 하나인 시흥시 소재 신설역사 주변지 입니다.


흔히 땅 투자라 하면 소액으로는 엄두를 못 내는 분들이 많은데요.


개발확정 된 역세권은 고수익이 확실한 물건이라는 건 삼척동자도 아는 사실입니다.


우리나라에서 부동산 중에서도 토지는 가장 수익률이 좋은 투자상품인데요.

땅도 아무 땅이나 투자한다고 다 고수익이 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잘 알고 투자해야 하겠습니다.


역세권 주변은 개발정보 발표 되기 직전, 착공 직전, 완공 직전 이렇게 3번의 급격한 지가상승 시기가 있는데요.



시흥시는 수도권 도시 중에서 가장 개발이 늦어 상대적으로 저평가 되어 왔던 지역입니다.


박정희 대통령 시절 그린벨트로 지정되어 개발도 안되었고, 교통이 불편하여 인구유입도 쉽지 않았죠.


시흥시는 서울과의 거리가 판교와 비슷한 도시입니다.



2018년 2월에 개통되는 소사 - 원시선이 개통되면 시흥시청역 주변의 엄청난 변화가 일어나겠죠.


신안산선 개통, 판교-월곶선 까지 개통되고 매화산업단지, 배곶생태관광단지 등 인구유입과 일자리 창출의 기본동력을 갖고 있는 지역이므로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물건지 주변의 개발호재는 현재 토지의 용도나 개발제한 등 그 어떤 이유가 있더라도 지가가 급상승하게 됩니다.


특히 역세권 개발확정지역 토지는 소액투자 하더라도 알짜배기 유망 투자지역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개발계획 발표나 착공직전에 투자한다면 고수익이 확실한 만큼 투자타이밍을 잘 잡는 것이 중요합니다.



토지투자에 대해 잘 모르더라도 개발계획이 확정된 지역이므로 소액투자로도 고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소액으로 가능한 고수익 재테그에 관심있는 분들에게 강추하는 물건입니다.


지금까지 저평가되고 개발이 지연되었던 시흥시의 미래가치가 급격히 성장할 것 이기 때문에


시흥시 역세권 지역에 문의하실 분은 역세권 토지 소액투자 전문상담 김차장 010-9038-7582 부담없이 문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