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광진구 광장동 이사청소 추천

by for progress 2017. 6. 25.
반응형

많은 양은 아니지만 한바탕 비가 뿌리고 지나가서 인지 바람이 한결 시원해졌습니다. 지방은 좀 많이 온 것 같은데 서울은 의외로 양이 적었네요. 전국이 가뭄으로 인해 걱정인데 비가 좀 왔으면 좋겠네요.


광진구 이사청소 추천하기 전에 지역특성을 보면 광진구 광장동은 아파트가 많고 취학아동이 많은 지역입니다. 지역상권도 그런 주변환경에 맞게 형성된 것 같습니다.




광진구 광장동 이사청소 추천업체 - 청소 전



광진구 광장동 이사청소 추천업체 - 청소 후



광진구 이사청소 잘하는 업체를 추천하는 이유는 학생들의 알러지질환 비율이 가장 높기 때문인데요. 아파트는 주택과 달리 환기가 어렵기 때문에 미세먼지나 집먼지진드기 등의 원인물질제거가 중요합니다.


물론, 이사청소 추천업체는 첫번째가 이사청소 자체를 잘 해야겠죠. 그런 것은 기본이니까 강조할 것은 아닙니다. 중국집에 가면 짜장면이 맛있어야 하는건 기본인 것 처럼 말이죠.





광장동 주변 아파트도 지은지 꽤 오래된 아파트가 많아 베란다에 곰팡이가 생기거나 샷시등에 찌든때가 많습니다. 이사청소시에는 이런 찌든때를 없애야 하는데요.



이사청소 하고 나서 이사할 때 오염되면 안되겠죠. 다행히 요즘은 이사업체들이 보양재를 미리 깔고 작업을 해서 심하게 오염되지는 않습니다.





이사도 큰일이지만 이사청소도 큰 고민이죠. 청소라는 일이 내맘처럼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사청소는 실내전체를 걸레로 닦아낸다고 보면 되는데요.


베란다, 주방, 화장실 등 전체적으로 물걸레로 닦아서 전에 살던 사람의 흔적이나 찌든때, 묵은 먼지를 제거해야 합니다.






이사청소는 보통 이사하기 하루이틀 전에 하게 되는데요. 이사하고 나서 부가서비스로 침대, 침구 속 미세먼지를 제거하는 알러지 크리닝을 받고 나면 훨씬 개운할 수 있습니다.


광진구 광장동 이사청소 추천업체에서 이사청소와 알러지 크리닝을 함께 받으시면 비용은 절약되고 만족도는 높아질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