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프린세스청소기 필터 방문점검

by for progress 2017. 6. 25.
반응형

요즘 다들 청소기에 관심이 많은 것 같습니다. 홈쇼핑에서도 다양한 청소기들이 소개되면서 점점 가격도 비싸지고 품질이나 성능도 좋아지는 것 같은데요. 무엇보다 청소기는 흡입력과 내구성, 미세먼지를 잡아주는 필터링이 핵심이죠.



그런면에서 프린세스청소기는 긴 세월동안 성능과 기술력이 검증된 제품인데요.



1999년 슈퍼마제스틱



새댁이었던 주부가 할머니가 되셔도 한결같은 성능과 내구성으로 확실히 인정받은 명품청소기입니다. 물론, 제조국인 미국에선 50년이상 사용하는 정말 매니아들도 많습니다.





한국엔 수입된지 아직 30년이 채 안되었지만 20여년 동안 필터만 교환하면서 잘 사용하신 분들이 많으니까 품질만큼은 검증된 것 같습니다.



프린세스청소기의 후속모델이 마제스틱인데요. 1999년 슈퍼마제스틱이 출시되면서 '프린세스' 라는 모델명은 쓰지 않고 마제스틱 OOO 이라고 모델명이 바뀌었습니다.




프린세스청소기와 마제스틱청소기는 기능이 많다 보니까 유용한 기능을 잊어버려서 바닥청소만 하는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미세먼지배출이 없고 청소기의 바람이 뒤로 배출되지 않아서 문을 닫은 상태에서 청소를 해도 실내공기가 맑아지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알러지 환자가 있거나 대로변 인접한 가정에서는 큰 효과를 얻을 수 있죠.




청소기를 오래 사용하다 보면 기능을 잊어버려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성능유지를 위해서 정기적인 관리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잘 돌아가는데 뭐' 라고 생각하고 필터도 교환하지 않고 그냥 쓰시다보면 고장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프린세스청소기 필터구입 및 방문점검이 필요하신 분들은 필터퀸공식총판 홈닥터스(1661-1575)로 문의하시면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