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1인창업아이템 음식물처리기

by for progress 2017. 6. 25.
반응형

전국적인 비소식으로 더위는 한풀 꺽인 듯 합니다. 오늘은 1인창업아이템 중에서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소개해 드립니다.

음식물쓰레기처리기는 여름과 겨울에 더 필요한데요. 여름엔 음식물쓰레기때문에 날벌레도 꼬이고 냄새도 나니까 아무래도 신경이 더 쓰입니다. 가정용음식물처리기는 몇가지 방식이 있는데요. 처리방식에 따라 장단점도 있지만 자칫 모르고 구입하면 불법사용으로








벌금이나 과태료처분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잘 알아보고 하셔야 합니다.






판매자는 2천만원 이하 벌금, 구매자는 100만원 이하 과태료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음식물처리기 하면 많이 알려진 것은 일명 '디스포저'라고 하는 분쇄방식 제품입니다. 이 방식은 음식물쓰레기를 갈아서 그냥 배출하는 방식으로 역류나 배수구막힘 등의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편법으로 분쇄방식 제품의 본체옆에 2차 회수기(80%의 음식물고형물을 건져내야 합법)를 달긴 하지만 그냥 흘려보내는 방식도 불법인것은 마찬가지 입니다.






미생물방식의 음식물처리기도 있습니다. 음식물쓰레기를 투입하면 미생물이 활동하여 음식물을 분해하고 분해된 음식물은 녹아서 물과 함께 배출하는 방식입니다. 단점은 미생물 만으로 음식물덩어리를 분해하다보니 처리시간이 오래 걸리고, 처리할 수 있는 양이 많지 않습니다.






1인창업아이템 음식물처리기 대리점은 무점포로도 가능하고 무료체험이나 소개판매등으로 매출을 올릴 수 있으며, 싱크도깨비는 유일한 방식인 분쇄 후 미생물분해 방식으로 디스포저방식의 불법적인 요소나 미생물분해방식의 단점을 완벽히 보완한 제품입니다.





소자본창업아이템 이면서 무점포로도 가능하고 부부창업으로 추천할 만 합니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린세스청소기 필터 방문점검  (0) 2017.06.25
용인이사청소 추천  (0) 2017.06.25
분당이사청소 업체추천  (0) 2017.06.24
강남구 이사청소 잘하는 곳  (0) 2017.06.24
1인창업아이템  (0) 2017.06.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