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용인이사청소 추천

by for progress 2017. 6. 25.
반응형

소나기가 한바탕 지나가고 나니까 바람이 한결 시원해졌네요.


이사를 할려면 이사업체를 찾는 것도 고민이지만 이사청소 역시 고민되는 게 사실입니다. 그럴수밖에 없는 것이 이사청소라는 것이 온 식구가 다 매달려도 여간 힘든일이 아니기 때문인데요.



요즘은 이사청소업체들이 많이 생겨서 그나마 다행입니다. 청소라는 분야가 워낙 광범위하다 보니 각 분야별로 전문업체에 맡기면 시간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스트레스 덜 받고 효과적일 수 있는데요.






용인이사청소 추천업체는 이사청소도 잘해야겠지만 추가적인 서비스가 있다면 소비자입장에서 더 나을 수 있죠.


이사청소는 입주청소와 달리 전에 살던 사람의 살았던 흔적, 찌든때 등도 없애야 하기 때문에 힘든 일입니다.


요즘은 전문가시대니까 아무래도 전문가의 손길에 맡기면 그만한 효과를 얻을 수 있죠.





이사청소 전문업체인 홈닥터스(1661-1575)는 이사청소나 입주청소 고객의 만족을 위해 성실히 청소서비스를 하고 있는데요. 이사하기 전에 하는 이사청소에 추가해서 이사하고 난 후에 다시 방문하여 침대, 침구 속 집먼지진드기 클리닝을 해드립니다.



침대와 이불에서 나온 미세먼지



알러지클리닝은 무료서비스 입니다. 따로 알러지클리닝을 맡기시면 비용이 꽤 비싸죠.



이사청소는 건물을 하는 거지만 침대침구는 가족건강을 위해서 하는것이죠. 한번에 할 수 있으면 청소업체에선 편하지만 이사청소 할 때에는 이사짐이 들어오기 전이니까 이사한 후에 다시 방문해서 한번 더 서비스 해드리는 것이죠.



집먼지진드기는 주로 이불, 베개, 쿠션, 침대 속 깊은 곳에 숨어서 번식하기 때문에 제거하기 어렵습니다.

집먼지진드기가 알레르기비염이나 천식, 아토피의 주범이라는 것은 한국사람이라면 거의 대부분 아는 사실이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