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입주청소 잘하는 곳

by for progress 2017. 1. 23.
반응형

학기초에는 이사가 많습니다. 요즘은 워낙 불경기라서 이사업체도 일이 많이 줄었다고는 하는데요. 사회적으로 여러가지 어수선해서 그런지 외식업체도 매출이 떨어졌다고 하고 전반적인 분위기가 침체된 것 맞나봅니다. 다음달에 이사계획도 있고 해서 입주청소 잘하는 곳을 찾고 있는데요. 입주청소 잘하는 곳은 어떻게 작업하는지 기준을 좀 알아두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사청소는 기존에 누군가가 살던 집에 이사하기전에 하는 청소죠. 입주청소는 신축건물에 입주할 때 하는 청소를 말합니다. 이사청소와 입주청소가 헷갈리기도 하는데요.

 

입주청소는 건물공사후 남은 자재쓰레기나 페인트자국 등을 모두 치워야 하므로 일이 많습니다.

이사청소와 달리 찌든때나 곰팡이는 없겠죠. 입주청소 업체들 중에는 프랜차이즈도 많은데요. 프랜차이즈본사에서 가맹점을 모집해서 광고를 통해 접수된 일거리를 지역가맹점에 할당해주는 시스템입니다.

 


한 고객, 한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다보면 단골이나 소개고객도 생길테지만요. 프랜차이즈업체의 경우 하자가 발생했을 때 본사와 지점이 서로 떠넘기기만 하면 고객은 속이 터집니다.


어느 입주청소 업체에 맡기든지 청소범위와 작업인원, 작업시간 등에 대해서 분명하게 협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파트나 빌라는 베란다에도 먼지나 얼룩이 많이 있습니다.


베란다 바닥은 세제와 물청소로 묵은 먼지나 얼룩을 지워줘야 하는데요.

꼼꼼히 구석구석 청소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화장실 변기나 세면대 등 도기로 된 곳도 흠집이 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입주청소 잘하는 곳은 이런 세세한 부분에 신경을 써 줍니다.

 

입주청소 잘하는 곳은 뭔가 대단하고 특별한 청소기술이 아니라 구석구석 작은 부분이라도 꼼꼼하게 청소해주는 업체라야 합니다.


직접하기 힘든 입주청소나 이사청소를 업체에 맡기면 시간과 수고를 덜 수 있지만, 비용을 들인 만큼 좋은 결과도 함께 얻을 수 있어야겠죠.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장이사 잘하는 업체는 어떻게  (0) 2017.01.23
비염에 좋은 음식은  (0) 2017.01.23
매트리스 청소 어떻게 해야  (0) 2017.01.17
기관지 천식증상에 좋은 운동  (0) 2017.01.17
발각질제거 방법 어떻게  (0) 2017.01.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