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개냄새없애는법 애완무균정

by for progress 2015. 8. 13.
반응형

요즘은 강아지나 고양이 등 애완동물을 키우는 집들이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아파트같은 공동주택에서는 애완동물때문에 이웃간의 분쟁도 종종 생기고 있습니다. 애견을 키우는 분들은 좋아서 키우지만 애견을 싫어하는 분들은 개냄새나 짖는 소리만으로도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죠. 올해 여름처럼 습도까지 높으면서 더울땐 애견냄새가 아파트의 열린 창문을 통해 윗층으로도 올라오기도 합니다. 개냄새의 원인과 개냄새없애는법, 그리고 강력한 애견탈취제 애완무균정에 대해 알아봅니다.

 

 

먼저 개냄새의 원인부터 짚고 넘어가야겠죠. 개냄새는 흔히 개비린내라고도 하는데요. 강아지의 귀나 발, 항문낭, 입냄새, 또는 질병으로 인해 생기게 됩니다.

 

최근 몇년사이에 애견시장이 엄청나게 커지면서 애완동물용품도 다양해졌는데요.

 

개냄새없애는법은 기본적으로 애견위생을 위해서 자주 씻어주고 잘 말려주어야 합니다. 하지만 강아지를 아무리 자주 씻어준다 해도 강아지가 사용하는 방석이나 쿠션, 배변판은 관리하기가 어렵습니다.

 

이런 애완용품에는 각종 세균과 곰팡이균이 서식하게 됩니다. 이런 세균이나 곰팡이균으로 인해 호흡기나 피부질환이 생기기도 하는데요. 특히 강아지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에게는 상당히 고통스러운 일입니다.

 

 

애견이 사용하는 애완용품은 애견만큼 자주 씻어주진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애완용품에서 배인 개냄새는 세탁하고 말려도 잘 없어지지 않습니다. 애견의 분비물이나 배설물로 인한 세균증식과 곰팡이균을 없애주어 개냄새의 원인을 없애야 합니다.

 

집에 친척이나 손님이 오실 때에도 개냄새는 신경이 쓰이는데요. 그래서인지 요즘은 양*캔들 같은 향초나 아로마오일을 이용한 방향제품도 많이 사용합니다. 문제는 일반적인 방향제로는 개냄새가 잘 없앨수가 없다는건데요.

 

 

개냄새없애는법은 공기중에 방향제를 뿌리는 걸로는 부족하고, 애견냄새의 원인이 되는 애완용품의 세균이나 곰팡이를 살균해 줄 수 있는 살균탈취제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살균력이 있는 제품들은 사람이나 애완동물에게 유해하지 않을까하는 걱정도 생기는데요. 애완무균정은 동식물과 사람에게는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는 제품으로 세균과 곰팡이만 살균시켜주는 무독성성분으로 만들어져 안전합니다.

 

애완무균정은 강아지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이 즉시 효과를 볼 만큼 살균탈취효과가 우수한 제품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