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담배냄새 없애는 방법 담배냄새제거제

by for progress 2015. 5. 13.
반응형

담배냄새 없애는 방법 알고 계시나요? 오늘처럼 비가 많이 오는 날에는 창문을 열 수 없어서 담배연기도 잘 빠지지 않아 담배냄새가 더 심하게 느껴집니다. 담배연기는 초미세먼지처럼 극미립자에 해당하는데요. 환풍기가 설치되지 않은 곳에서 담배를 피면 담배연기가 빠져나가지를 못해서 담배냄새를 없애기가 쉽지 않습니다. 담배냄새 없애는 방법 알고 보면 간단한데요. 담배를 끊으면 좋겠지만...각자의 기호이니 쉽지 않은 얘기죠. 찌든 담배냄새제거를 위해서는 효과가 확실한 담배냄새제거제를 활용하면 간단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담배냄새는 금방 피운 담배연기로 인해서 나는 냄새와,

오랜 기간 담배를 피워서 니코틴이 실내의 가구나 커텐, 의자 등에 배인 찌든 담배냄새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금방 피운 담배연기를 빠르게 없애는 방법은 '환기'가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환풍장치가 없거나 통풍이 되지 않는 곳이라면 활성탄필터가 장착된 공기정화기를 활용하는 방법도 있죠.

 

공기정화기는 미립자를 제거하는 HEPA 필터와, 냄새나 가스를 제거하는 활성탄(숯)필터가 핵심적인 기능입니다.

공기정화기는 용량과 규격에 맞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정화해야 할 공간대비 너무 작은 공기정화기를 사용 할 경우 실질적인 공기정화 효과를 기대하긴 어렵겠죠.

 

찌든 담배냄새 없애는 방법은 환기를 한다고 쉽게 없어지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실내의 여러곳에 담배연기 입자가 배여'있기 때문입니다. 물체의 표면, 특히 벽지나 가구에 찌든 담배냄새는 일반 방향제로는 제거가 어렵습니다.

 

 

찌든 담배냄새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찌든 담배냄새를 분해하는 강력한 탈취제가 필요한데요.


담배냄새제거제를 물체표면에 뿌려주면 찌든 담배냄새도 분해되어 없어집니다. 심한 경우는 한번으로 부족하고 여러번(하루 1 ~ 2회)으로 반복사용 해 주어야 합니다.

 


담배냄새제거제는 방향제가 아닌 탈취제입니다.

 

'방향제'는 냄새분자를 방향성분이 감싸 코를 속이는..거라고 이해하면 쉬울 것 같습니다.

'탈취제'냄새분자를 분해해서 냄새를 없애는 것이죠.

 

실내의 담배냄새없애는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1. 촛불..
촛불을 켜두면 실내의 담배냄새를 없앨 수 있습니다.

 


2. 커피찌꺼기..
요즘은 커피숍에 가면 흔히 볼 수 있듯이 커피찌꺼기를 재털이로 사용하면 커피향으로 인해 담배냄새가 줄어듭니다.

 

3. 녹차티백..
녹차를 우려내고 남은 녹차잎이나 녹차티백을 잘 말려 헝겊등에 싸서 담배냄새가 나는 곳에 두면 담배냄새를 없앨 수 있습니다.

 

4. 숯..
숯은 탈취효과와 제습의 기능이 있는데요. 숯을 담배피는 곳에 두면 담배냄새를 흡착해서 담배냄새를 없앨 수 있습니다.

 

5. 담배냄새제거제..
피톤치드수액으로 만든 담배냄새제거제를 뿌려줍니다. 피톤치드는 강력한 소취효과가 있기 때문에 찌든 담배냄새를 말끔히 없앨 수 있습니다. 피톤치드 탈취제는 옷에 밴 담배냄새나 손에서 나는 담배냄새도 간단히 없앨 수 있어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어컨탈취제[제거제닷컴]  (0) 2015.05.28
베란다곰팡이제거법  (0) 2015.05.26
실리콘 곰팡이 제거방법  (0) 2015.05.13
베란다곰팡이제거방법  (0) 2015.05.03
에어컨청소방법 에어컨냄새제거  (0) 2015.05.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