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강남구 이사청소 잘하는 곳

by for progress 2017. 6. 24.
반응형

며칠째 폭염이 이어지네요. 오늘은 비소식이 있지만 많이 올 것 같진 않습니다.

뉴스에 자주 나오는 것 처럼 요즘 서울 강남구를 중심으로 부동산이 들썩입니다. 이사청소나 이사짐센터는 부동산경기와도 밀접한 관계가 있는데요.

이사하는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이사청소를 하든 입주청소를 하든 믿고 맡길수 있는 업체를 찾는것이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강남구 이사청소 입주청소 잘하는 곳






이사청소와 입주청소는 많이들 헷갈려 하시는데 작은 차이입니다. 이사청소는 기존에 살고 있던 사람의 흔적을 지우는 청소이고, 입주청소는 새 건물에 이사하는 만큼 공사후 뒷처리 청소라고 보면 이해가 쉽습니다.





강남구에서도 이사청소 잘하는 곳은 어디일까요?

이사청소, 입주청소나 이삿짐센터 같은 업종은 몇년에 한번 이용하는 서비스이다 보니까 잘 해준 업체 연락처도 잊어버리기 쉽고, 이사하면서 물품파손이나 서비스가 마음에 안들어도 잘 해결되지 않아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사청소 잘하는 곳 중에서도 이사청소나 입주청소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 이사한 후에 다시 방문해서 침대와 침구청소를 해주는 업체가 있습니다.

홈닥터스(1661-1575) 라는 업체인데요. 이사청소나 입주청소 서비스로 끝이 아니라 이사하면서 오염될 수 있는 침대와 침구의 미세먼지까지 제거해주는 부가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니까 소비자 입장에서는 일석이조 입니다.




서울전역, 강남구 이사청소, 입주청소 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