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새집증후군 없애는 방법 이맘때 고민이죠

by for progress 2017. 3. 23.
반응형

 

 

봄철이기도 하고 새로 입주하는 아파트나 신축빌라를 공사하는 곳이 많은 시기입니다.

새 건물로 이사예정인 분들은 새집증후군에 대해서 염려하시는 분들이 많죠. 새집증후군 없애는 방법도 고민인데요. 새집증후군 없애는 방법중에 시공제를 뿌리는 방법도 있지만 전문업체에 맡길 경우 비용이 만만치 않습니다. 새집증후군을 제거하는 약품도 있었지만 제조회사가 없어져서 이제는 구할 수 가 없게 되었습니다. 새집증후군은 비단 새건물때문만은 아니고 새가구를 들였을 때도 같은 성분이 배출되기 때문에 새가구를 구입하신 후에도 주의하셔야 합니다.

 

 

 

 

 

 

새집증후군 없애는 방법을 자연적으로 하기에는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기 때문에 짧은 시간에 할 수 있는 방법을 찾게 되는데요. 새집증후군을 유발하는 포름알데히드, 톨루엔 등 화학성분은 서서히 배출되기 때문에 신축후 5년이상 배출되기도 한다고 여러번 보도되었습니다.

 

 

 

 

흔히 베이크아웃을 많이 알아보는데요. 1달 이상 시간이 충분하다면 번거롭고 불편하더라도 자주 해주면 좋습니다.

베이크아웃 방법은 우선, 실내를 밀폐시키고 보일러를 돌려 온도를 30도 이상으로 올린 상태에서 밤새도록 유지해 주고 다음날 모든 문을 열어서 환기시키는 과정을 반복하면 됩니다. 보일러를 계속 돌리려면 난방비는 좀 들겠지만 새집증후군을 빨리 배출시키기 위해서는 온도를 높여줘야 유해가스 배출이 잘 되기 때문에 어쩔수 없습니다.

 

 

 

 

 

새집으로 이사하거나 봄철 황사나 미세먼지로 인해 공기청정기를 구입하시는 경우도 많은데요.

공기살균청정기는 미세먼지나 새집증후군 제거 이외에도 실내에서 발생하는 악취나 곰팡이까지 살균하는 제품입니다.

 

H-Ion 공기살균청정기로 새집증후군 없애는 방법

 

 

새집증후군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은 공기살균청정기를 무료로 사용해보고 효과를 체험 하는 방법도 있죠.

H-Ion공기살균청정기는 담배냄새나 환자가 있는 가정, 노인이 계시는 댁이나 하수구악취로 고민하는 경우에도 효과가 뛰어납니다.

 

 

 

 

 

약 9년동안 실내흡연으로 담배냄새가 찌들은 곳도 2일만에 냄새를 거의 못 느낄 정도로 공기를 살균청정 해주니까 탈취효과가 입증된거죠.

 

 

 

H-Ion 공기살균청정기는 아직 일반인들에게는 다소 생소한 감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주로 대형병원 VIP룸이나 대형건물의 공조시스템에 들어가 있어 많은 사람이 이용하거나, 환자들의 환경관리를 위해 특별히 사용되는 기능의 제품이었기 때문입니다.

 

 

 

H-Ion 공기살균청정기는 프랑스, 미국, 일본 등 여러 선진국에서는 유명하지만 우리나라는 아직 잘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새집증후군 없애는 방법으로 공기청정기를 구입이나 렌탈하려는 분들은 공기살균청정기를 이용해 보는 방법도 추천할 만 합니다. 무료체험기간이 있으니까 먼저 사용해보고 효과가 있는지 직접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