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새집증후군 없애는 방법과 공기살균청정기..

by for progress 2017. 2. 22.
반응형



새집증후군은 요즘같은 날씨엔 환기가 부족해서 더 심한 경우가 많을 때 입니다. 새아파트로 이사하신 분들은 새집중후군 없애는 방법에 대해서 관심도 많고, 새집증후군 없애는 방법에 대해서도 문의가 많습니다. 새집증후군 없애는 방법은 베이크아웃을 많이 권하는데요. 여건상 충분히 베이크아웃을 하지 못한 분들은 새집증후군제거제를 이용한 새집증후군 없애는 방법을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새집증후군 제거제를 이용해서 직접  시공하는 방법도 있었으나 제조공장이 폐업하면서 그 방법은 할 수가 없게 되었네요.새집증후군없애는 방법과 공기살균청정기에 대해 알아봅니다.






새집증후군에 대해서는 매스컴을 통해 많이들 알고 계신데요.

건물을 신축하고 나서 5년후까지도 계속 배출된다고 하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특히, 아기가 있거나 어르신들이 계신 댁은 조심하셔야겠죠.




새집증후군은 베이크아웃을 통해서도 많이 제거할 수 있습니다.


베이크아웃 하는 방법을 간단히 설명하자면..


1. 실내의 모든 문을 닫고 밀폐된 상태에서 고온으로 밤새 난방을 합니다.


2. 다음날 아침 모든 문을 열어 밤새 배출된 유해가스를 환기를 통해 외부로 내보냅니다.


3. 1과 2의 과정을 반복합니다.(많이 할수록 좋습니다.)




온도가 높을수록 유해가스배출이 용이하기 때문에 난방을 하는 것입니다. 짧은 시간에 가스배출을 활성화하는 거죠.



문제는 이사일정이나, 거리, 시간등의 사정으로 베이크아웃을 할 수 없는 경우입니다.



새집증후군제거업체도 많이 있습니다만, 비용이 만만챦습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새집증후군제거제를 구입해서 직접 시공하는 셀프시공제가 있어서 인기가 많았었는데 제조공장이 폐업하면서 제품을 구할 수가 없게 되어서 안타깝습니다.

 




새집이 아니더라도 새가구를 구입하신 경우에도 새집증후군에 시달리기도 합니다.

가구(목재)의 생산공정에서 첨가되는 화공약품때문인데요. 새집증후군이나 새가구증후군은 거의 같다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헌집에서 새가구를 구입하시는 경우 헌집증후군과 새가구증후군이 결합되어 아토피나 비염, 천식 등의 알레르기질환을 유발,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공기살균청정기는 새집증후군의 주성분인 포름알데히드를 98% 제거하므로 제거효과를 체감할 수 있습니다.



공기살균청정기의 원리는 다량의 이온클러스터를 공기중에 방출시켜 포름알데히드, 톨루엔, 벤젠, 암모니아가스 등 냄새의 원인이 되는 가스분자를 공기중에서 분해하는 방식인데요. 





자연에서 번개가 칠 때 다량발생하는 이온클러스터를 방전관을 통해 발생시키는 원리입니다.





공기살균청정기는 크기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는데요. 국내 대기업과 외국기업에 부품을 수출하던 동연코나(주)에서 개발한 아쎄니(assaini) 프랑스어로 깨끗하게하다,정화하다란 의미입니다.







아쎄니 공기살균청정기는 기존 필터방식의 공기청정기가 갖고 있는 프리필터 - 헤파필터 - 활성탄필터를 장착하고, 이온클러스터 발생장치를 갖춘 고성능 공기정화시스템입니다.







새집증후군 뿐만 아니라 실내에서 발생하는 음식냄새, 화장실냄새, 애완견냄새, 노인성냄새 까지 제거해 주니까 향후 IAQ 업계의 유망아이템이 될 것 같습니다.



공기살균청정기를 무료체험 해 볼 수 도 있는데요. 무료체험 하면서 새집증후군이나 유해가스가 얼마나 없어지는지 확인해 볼 수 있어 새집증후군으로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공기살균청정기 무료체험 신청 --> 1661-157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