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수소수기효능이 뭐길래

by for progress 2017. 3. 21.
반응형

 

며칠동안 미세먼지가 극성입니다. 오늘 오후부터는 좀 나아진다고 하는데요. 이런 날씨엔 외출할 때 꼭 마스크를 착용해야겠죠.

요즘 100세시대이다 보니 건강에 관심이 많아져서인지 수소소기에 대한 관심이 많습니다. 인체의 70%가 수분이라니 마시는 물이 그만큼 큰 영향을 미치는거죠. 수소수기에 관심이 많아지는 이유는 건강한 물에 대한 인식때문인것 같은데요. 수소수기효능에 대해 소개할까 합니다. 수소수기효능 중에는 물분자가 작아서 체내흡수가 훨씬 빠르다는 것도 있는데요. 수소수기효능에 관심을 갖는 분들중에는 환자분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그럴수 밖에 없는 것이 우리의 인체는 어떤물을 마시느냐가 중요한데 매일 2리터 정도의 물을 마시라고 세계보건기구에서도 권장하다보니 같은 양의 물을 섭취했을 때 어떤 물이 더 인체에 좋은 영향을 미치느냐는거죠.

 

수소수기효능을 자세히 보면 우선 활성산소를 제거하므로 체내독소를 제거해 당뇨병의 예방과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성인병은 생활습관병이라고도 하는데요. 활성수소가 많이 함유된 수소수는 고혈압, 동맥경화의 예방과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네요.

수소수는 근육피로에 대한 내성을 길러 지구력개선과 운동선수의 피로회복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술을 많이 마신다는 것은 다들 아는 사실인데요. 수소수기효능중에서 숙취해소효과도 빼놓을 수 없겠습니다.

과음이나 과로 할 경우 체내에 독성산소가 만들어지는데 수소수를 마시면 수소수가 체내에서 활성산소만을 제거해주니까

숙취해소에 확실한 도움이 됩니다.

 

 

실제로 활성수소가 많은 물을 마시면 이온음료보다도 더 빨리 갈증이 해소되는 걸 느낄수 있습니다.

 

수소수의 항산화력이 비타민c 보다도 176배나 뛰어나 노화방지에도 도움이 됩니다.

수소수기효능이 이정도면 거의 만병통치약, 아니 만병통치물 같아서 어떤 분들은 거부반응이 있을 수도 있겠네요.

 

수소수기의 효능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물이나 선진국에서도 수없이 발표된 바 있어서 검증된 사실입니다.

 

가장 단순한 것이 가장 핵심적이라는 말 처럼 '인체의 70%는 물' --> 체내 흡수가 빠르고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수소수를 마시면 세포가 건강해지는 것은 이해하기 어려운 내용은 아닌것 같습니다.

 

기술적인 측면에서 중공사막방식이라 물맛이 좋고 물분자가 작으니까 부드러운 물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