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새집증후군 없애는 방법

by for progress 2017. 2. 22.
반응형



겨울도 끝나고 봄이 성큼 우리앞에 와있는 것 같네요. 새집증후군 없애는 방법은 봄철 이사시즌에 관심이 많은데요. 새집증후군 없애는 방법중에서 업체에 맡기는 방법 말고 셀프시공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미생물을 이용해서 새집증후군을 분해하는 방식의 효과좋은 방법이었는데요. 새집증후군제거제를 생산하던 제조회사가 폐업을 하면서 저렴한 비용으로 셀프시공 할 수 있던 방법이 없어져 버렸습니다. 새집증후군 없애는 방법중에서 셀프시공 방법이 없어져 버려서 참 안타깝습니다. 셀프시공 외에 베이크아웃 하는 방법도 효과는 기대할 만 합니다. 다만, 여건이 마땅치 않은 경우 베이크아웃을 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새집증후군 없애는 방법이라고 하면 건물에 대한 부분만 생각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실제로는 새가구에서도 엄청난 양의 VOCs 와 포름알데히드, 톨로엔 등 유해성분이 많이 배출됩니다.


입주전에 베이크아웃을 해도 새가구가 들어오면 의미가 없어지는 셈입니다.






새집증후군 시공업체에 의뢰하면 시공비가 만만치 않은데요. 새집증후군 때문에 공기청정기를 사용할 생각이라면 정확한 정보가 필요합니다.





일반적인 필터식 공기청정기로는 새집증후군이나 VOCs 등 지속적으로 배출되는 유해가스나 냄새를 제거하는 데에 한계가 있기 때문인데요. 공기살균청정기를 사용하면 이런 고민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아마 '공기살균청정기는 또 뭐야?'

이러시는 분이 있을지 모르겠네요. 공기살균청정기는 말 그대로 공기청정기능 이외에 살균, 탈취효과를 가진 IAQ 제품입니다.


앞으로는 이런 기능을 갖춘 IAQ 제품이 공기청정기 시장을 잠식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크기가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국내 대기업, 외국기업에 OEM, ODM 으로 수출하던 H-Ion 공기살균청정기가 바로 대표적인 제품입니다.



새집증후군의 대표적인 유해가스인 포름알데히드, 화장실냄새나 하수구에서 나는 냄새의 주성분인 암모니아 외에도 유독성 가스를 90% 이상 제거하는 고성능 제품입니다.




또 다른 장점은 곰팡이, 세균, 박테리아, 바이러스 등도 제거하기 때문에 유지관리가 어려운 필터식 공기청정기와는 차별화가 됩니다.






공기살균기는 병원, 요양원 등 의료시설에서 많이 사용되었지만 이젠 일반가정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크기 또한 부담이 없어 실내 미관을 헤치지 않습니다.



H-Ion 공기살균청정기는 강력한 살균, 탈취기능과 미세먼지제거까지 함께 하는 고기능성 제품으로 품질에 자신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는 것이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건데요.

 

무료체험으로 새집증후군이 정말 없어지는지 확인해 볼 수 있어서 새집증후군으로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H-Ion 공기살균청정기 무료체험 문의 --> 1661-157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