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동연코나(주) 대리점모집 안내

by for progress 2017. 2. 21.
반응형


동연코나(주)에서 전국 대리점을 모집합니다. 동연코나(주)는 국내 대기업과 외국기업에 OEM, ODM 수출을 해오던 기업인데요. 2005년 부터 10년 넘게 전기,전자,제어업종의 정수기, 비데기 등을 제조해 온 기술력을 갖춘 기업입니다. 동연코나(주) 에서 새로 출시된 공기살균청정기는 새집증후군제거는 물론 담배냄새, 화장실냄새, 곰팡이제거는 물론이고 새가구에서 배출되는 유해가스인 포름알데히드나 톨루엔도 98% 제거하는 강력한 살균탈취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기존의 필터식 공기청정기의 한계를 뛰어넘은거라고 보면 되겠는데요. 거의 매일 뉴스로 접하는 미세먼지 농도만큼이나 우리의 건강에 악영향을 미치는 생활속 유해가스제거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공기살균청정기'는 조금은 낯선 개념인데요. 기존의 필터식 공기청정기와는 정화방식 자체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필터식 공기청정기는 공기를 빨아들여 공기중의 유해물질을 필터의 촘촘한 여과망으로 걸러내는 방식입니다.






동연코나(주)의 공기살균청정기는 기존의 필터식 공기청정기의 필터는 축소하는 대신 다량의 이온클러스터를 방출해서 공기중의 각종 유해가스, 세균, 박테리아,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고성능 살균탈취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Hepa 필터와 활성탄 필터는 그대로 장착되어 있어 미세먼지제거는 기본적인 기능에 들어가는거죠.


기존의 필터만으로 공기를 정화하는 방식의 공기청정기는 냄새나 가스를 제거하는데 한계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동연코나(주)에서 출시한 아쎄니 공기살균청정기는 시로코팬을 채용해 소음은 줄이고 이온클러스터가 더 멀리 퍼질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제품의 우수성은 각종 특허나 공인된 시험기관의 인증서가 말해주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유망사업아이템입니다.


동연코나(주) 대리점은 무점포로도 사업이 가능하며 과다한 초도물량이나 담보조건이 없으므로 소자본창업이 가능합니다.


물론, 생활환경관리 사업은 생활환경에 대한 전문성과 제품, 환경에 대한 지식이 필요하므로 창업센터의 지원을 잘 활용하는 것이 초기사업진행에 중요한 요소입니다.



다년간의 노하우와 생활환경관리 사업에 필요한 전문적인 정보를 갖춘다면 미래 유망사업아이템인 IAQ 사업에 성장은 당연한 결과라 하겠습니다. 대리점창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창업센터에 문의하세요.



동연코나(주) 창업센터 --> http://dongyeon.modoo.a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