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대리점모집 유망아이템

by for progress 2017. 2. 20.
반응형



나라가 어수선해서인지 경기가 엉망인것 같습니다. 외식업계도 매출이 큰 폭으로 떨어졌다고 하는데요. 


무점포 대리점은 가게세나 직원인건비 등 고정비 부담이 없어서 유망창업아이템으로 손꼽힙니다. 

소자본이거나 무점포 대리점이라도 아주 생소한 아이템은 성공하기가 어려운데요. 

무점포 대리점모집 아이템 중에서도 앞으로 유망한 아이템을 선택해야 하는데요. 






요즘은 대리점모집 중인 회사들도 예전에 필수였던 일정량의 초도물량이나 담보를 요구하지 않는 데도 많습니다.

대리점모집 중인 유망아이템 중에서 오염된 실내공기를 살균 청정하는 공기살균청정기를 제조하는 동연코나(주)의 아쎄니 공기살균청정기 대리점이 인기입니다. 대기업에 OEM, ODM 하던 회사에서 직접 유통 대리점을 모집하고 있는데요.


아쎄니 공기살균청정기는 실내공기중의 세균, 박테리아, 바이러스, 곰팡이균 등의 살균과 미세먼지제거, 담배냄새 제거효과가 강력해서 병원에서도 많이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며칠만 사용해보면 그 효과를 즉시 체감할 수 있을 정도이니 냄새제거, 살균효과가 좋아 인기가 많을 수 밖에 없습니다.






특히 담배냄새제거는 물론, 새로 입주하는 아파트나 신축건물의 새집증후군제거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어 앞으로 급성장이 예상되는 창업아이템입니다.






동연코나(주) 대리점 사업이 유망아이템이락 하는 이유중 하나는 독특한 마케팅 수익구조에 있습니다. 비용부담없이 대리점을 개설할 수 있는 사업의 특성상 대리점주의 열정과 노력에 따라 고소득도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아직 시작단계인 극초기 사업이라 앞으로 성장세가 기대됩니다.






동연코나(주) 대리점의 취급품목은 아쎄니 공기살균청정기와 수소수기가 주력상품인데 앞으로 휴대용과 차량용제품이 출시예정이라 머지않은 시기에 급성장하는 모멘텀이 예상됩니다.






기존의 필터방식 공기청정기는 필터교체비용 부담과 제때에 관리되지 못하면 세균의 온상이 되고마는 필터관리에 대한 스트레스가 많았습니다. 대리점모집중인 동연코나(주)의 아쎄니 공기살균청정기는 1년에 18000원 정도의 저렴한 필터유지비용과 저소음으로 공기청정기 사용시의 불편함을 해결한 제품이죠.


창업아이템을 찾고 있거나 대리점모집하는 업체를 찾는 창업자에게는 유용한 정보가 될 것 같습니다.





공기살균청정기 사업은 생활환경관리 사업인 만큼 축적된 노하우와 다년간의 경험있는

사업자의 도움을 받을 수 있을수 있어야 사업초기의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습니다.



동연코나(주) 창업센터 바로가기 --> http://dongyeon.modoo.a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