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인터넷광고창 없애는 방법

by for progress 2017. 2. 7.
반응형

 

인터넷광고창 없애는 방법 알고 계시나요? 컴퓨터로 인터넷을 사용하다 보면 알게 모르게 컴퓨터에 바이러스나 애드웨어 등이 깔립니다. 특정사이트나 프로그램을 다운받을때 사용자도 모르게 컴퓨터에 깔리게 되는데요. 이런 이유로 갑자기 모니터에 인터넷광고창이 몇개씩 연속으로 뜨면서 창을 닫으면 또 다른 창이 열리기도 하면서 컴퓨터 사용에 상당한 불편을 주게 됩니다. 인터넷을 안 쓸수도 없는데 인터넷광고창 안뜨게 하는법은 어떤것이 있을까요? 보통 알약이나 V3같은 백신프로그램은 거의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특정 애드웨어나 스파이웨어, 바이러스는 백신프로그램만으로 잡지 못하기도 합니다. 어떤 경우는 백신프로그램 자체를 사용하지 못하게도 합니다.

 

 

 

 

인터넷에 광고창이 갑자기 뜨면서 컴퓨터의 속도가 느려지면 우선 쉽게 인터넷광고창 없애는 방법은 제어판 - 프로그램 제거에서 최근에 설치한 프로그램중에 수상한 프로그램이 있는지 확인해 봐야 합니다. 대부분 실행파일이겠지만 수상한 프로그램이 있다면 지우는 것이 좋습니다.

 

 

알약이나 V3같은 백신프로그램으로 바이러스 검사나 최적화 등도 해봐야겠죠.

그렇게 했는데도 계속 인터넷광고창이 뜨거나 이상한 사이트가 계속 나타난다면 별도의 프로그램을 써봐야 합니다.

 

 

오늘 제가 알려드릴 것은 mzk라는 프로그램입니다. 현재까지 사용해본 인터넷광고창 없애는 방법중에서 가장 확실한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일 수 있겠지만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다 보면 백신도 여러개를 사용하게 되다보니 백신프로그램 사용중에 인터넷광고창이 뜨거나 이상한 사이트가 자꾸 뜨면 정말 급짜증이 납니다.

 

 

 

 

mzk는 무료로 배포되는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프로그램을 다른 사이트나 블로그 등에서 유포하는 것은 개발자가 금지시켜놓았기 때문에 개발자가 공개한 카페에서 다운받아 실행해야 합니다. 다소 불편하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개발자의 입장을 생각해보면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카페에 가입하지 않아도 mzk프로그램을 다운받을 수 있는 공개버전이라 더 유용합니다.

 

 

프로그램을 다운 받으려면 네이버 카페 중에서 '바이러스 제로 시즌 2' 라는 카페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데요. 카페에 왼쪽 메뉴리스트 중간쯤에 '악성코드연구소'라느 카테고리가 보이고 '전용제거스크립트'라는 게시판이 보입니다.

 

 

 

 

 

게시글의 내려받기를 클릭하면 열기나 저장할 수 있게 나오는데 mzk는 다운받은 후 압축을 풀지않은 상태에서 실행하면 실행되지 않습니다.

 

 

 

 

 

 

압축을 푼 후에 azk파일을 실행시키면 자동으로 애드웨어나 스파이웨어등 인터넷광고창을 생성시키던 악성코드나 로그램을 제거합니다.

 

 

 

 

 

mzk는 스크립트방식이라 실행만 하면 자동으로 바이러스나 애드웨어를 제거하고 종료되기 때문에 실행만 하고 기다리면 되니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효과도 확실합니다.

 

 

프로그램실행시에는 실행중인 모든 프로그램들이 종료되므로 작업중이던 내용은 미리 저장해두어야 합니다. 인터넷광고창 차단하는 mzk를 사용하고 난 후에는 컴퓨터를 리부팅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