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졸업선물 순위 추천 어떤게 좋을까요

by for progress 2017. 2. 1.
반응형

 

설 명절도 지나고 곧 졸업시즌이네요. 이맘때면 졸업선물을 고민하게 되는데요. 가족중에 초,중,고,대학교를 졸업하는 졸업생이 있는 분들은 졸업선물 고르는 것도 쉽지 않습니다. 가격도 고려해야 하고 필요한 물건을 선물할건지 원하는 물건을 선물할건지도 고민이죠. 물론, 받는 졸업선물 받는 사람입장에서는 어떤 선물이든 감사하겠지만 하는 입장은 그렇지 않은것 같습니다. 졸업선물 순위에 들만한 추천아이템 알아볼까요..

 


졸업선물은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는 의미도 포함되어 있죠. 초등학교를 졸업하면 중학교가, 중학교를 졸업하면 고등학교가, 고등학교를 졸업하면 대학생활을 시작하거나 사회생활을 시작하기도 합니다. 이처럼 졸업이라는 것은 다른 생활을 시작하는 출발선이기도 하니까 새로 시작하는데 필요한 물건이 졸업선물로 추천할 만 하겠죠.

하지만, 필요한 물건보다 원하는 물건이 졸업선물로 더 각광받을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필요한 물건보다 원하는 물건을 선물받았을 때의 기쁨이 더 크기 때문이죠.

 

 

 


졸업선물 추천 순위를 알아봅니다.

 

우선, 초등학교 졸업선물은 아무래도 학용품이 가장 무난하겠죠. 요즘은 중학교 교복도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교복값으로  퉁치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초등학생이라고 스마트폰을 사주지 않았다면 스마트폰으로 바꿔주는 것도 아이에겐 즐거운 선물입니다.

(그렇게 사줬더니 주구장창 스마트폰이 손에서 떨어지지 않아서 엄마랑 맨날 싸울수는 있죠..)

 

 

초등학교 졸업선물로는 가방도 인기입니다. 중학교 교복에 깔맞춤인 가방이나 평소 좋아하는 브랜드의 운동화도 인기죠.

 

 

친구끼리의 선물은 가격이 너무 비싸지 않으면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향초나 향수 등도 졸업선물로 추천할 만한 아이템입니다.

 

 

 


중학교 졸업선물은 어떤게 좋을까요.


예전에는 전자사전이 인기였지만 요즘은 왠만한 기능은 스마트폰이 다 해결해주니까 전자사전의 인기는 시들해진것 같습니다.

 

 

고등학교에 가면 중학교 때보다는 공부도 더 열심히 해야하고, 멋도 더 부리고 싶어하죠.

참고서나 듣고 싶은 강의수강권도 추천할 만한 선물입니다. 물론, 강의수강권은 먼저 물어보고 해야겠죠.

 

 

 


고등학교 졸업선물은 성인이 되는 시기이기도 해서 화장품선물이 인기인데요. 중학생들도 화장을 하는 시대라서 화장품선물도 향에 대한 기호나 피부조건에 맞는지 고민해봐야 될 문제입니다.

 


대학교 입학선물로는 당연히 노트북이나 스마트패드 같은 디지털제품이 될 수 있습니다. 강의실이나 도서관에서도 사용해야 하니까 이동성이 좋은 가벼운 제품이 좋겠습니다.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신입사원이나 취업준비생에게는 정장에 어울리는 구두나 핸드백 같은 선물이 유용합니다. 구두나 핸드백 같은 패션상품들은 선물의 디자인이나 신체조건도 고려해서 선물해야 하니까 더 고민이 깊어지는 선물이 되겠네요..


졸업과 함께 새출발하는 모든 분들! 2017년 화이팅 하세요~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터넷광고창 없애는 방법  (0) 2017.02.07
마제스틱청소기 방문점검 서비스  (0) 2017.02.01
무료 홈페이지 제작하는 방법  (0) 2017.02.01
탐론17-50 개봉기  (0) 2017.02.01
문상예절과 복장은 어떻게  (0) 2017.02.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