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곰팡이제거제와 방지제

by for progress 2016. 4. 20.
반응형

며칠째 강풍과 함께 비가 오는 곳이 있네요. 비가 올 때마다 곰팡이때문에 고민하게 되는데요.

곰팡이제거제는 거품타입의 스프레이를 사용하면 사용이 간편합니다. 하지만, 곰팡이는 사멸시키고 난 후 재발방지가 중요한데요. 곰팡이의 균사를 사멸하는 것 만으로는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곰팡이가 한번 생겼던 곳은 조건이 충족되었기 때문에 생긴 거라서 재발방지 코팅을 해주지 않으면 곧 다시 생깁니다. 곰팡이이제거스프레이로 확실하게 사멸시키고, 다시 생기지 못하도록 방지제로 코팅해주면 곰팡이로 인한 고민은 덜 수 있습니다.


 


곰팡이는 포자가 떠다니다가 조건(습기, 온도, 영양분 등)을 갖춘 곳에 쉽게 균사를 성장시키는데요.
평소에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포자가 공기중에 있다는 것도 모를 때가 많습니다.


 

 


 

곰팡이제거스프레이의 장점은 간편하게 뿌려만 주면 곰팡이가 사멸된다는 건데요.

'곰팡이제거제'와 재발을 방지하는 '곰팡이방지제'가 있습니다.



곰팡이제거제는 곰팡이로 인한 얼룩을 제거하는 용도이고,

곰팡이방지제는 곰팡이가 다시 생기지 않도록 방지코팅해주는 용도입니다. 당연히 방지제를 바를때에는 표면이 건조된 상태라야 합니다.


곰팡이제거스프레이는 번거롭게 업체에 맡기지 않고도 집에서 간편하게 곰팡이를 제거할 수 있어서..
곰팡이로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곰팡이제거제와 방지제는 500ml 하나로 가로 1미터 x 세로 6미터 정도의 면적에 사용할 수 있으니까 베란다나 벽지곰팡이, 또는 욕실곰팡이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