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필터퀸 마제스틱청소기 집먼지진드기

by for progress 2015. 8. 18.
반응형

 필터퀸 마제스틱청소기는 1988년 처음 한국에 소개된 후로 꾸준한 관심을 받는 제품입니다. 재미있는건 한번도 접해보지 않은 사람이 훨씬 더 많죠. 요즘은 침대청소나 홈클리닝서비스를 하는 업체들이 많이 생겼는데요. 침대청소나 홈클리닝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들간에도 업무의 차별화와 전문성이 요구되는 상황입니다. 갈수록 환경오염도 심해지고 알레르기비염이나 천식, 아토피환자들이 증가하는 것만 보더라도 가족이 생활하는 실내환경관리에 주의가 필요한 때입니다. 집먼지진드기는 언론매체에서 워낙 많이 보도를 했기 때문에 '집먼지진드기' 라는 이름을 모르는 사람을 없겠죠. 하지만, 진드기의 생태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 것 같습니다. 필터퀸 마제스틱청소기와 프린세스청소기는 집먼지진드기의 배설물이나 사체가루까지 제거할 수 있는데요.

 

 

 

 

필터퀸 마제스틱은 프린세스청소기의 후속모델입니다.

미국의 경우 바닥에 카페트가 깔려있다 보니 관리가 어렵죠. 당연히 우리나라 온돌문화와는 관리방법도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파워노즐은 1분당 약 25,000번의 고속회전하면서 강력한 충격으로 집먼지진드기, 사체, 배설물까지 제거할 수 있는데요.

이불이나 베개속 깊숙이 숨은 집먼지진드기까지도 충격으로 사멸하게 됩니다.

 

 

 

 

집먼지진드기는 수분이 80% 정도로 물덩어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따라서 햇볕에 잘 말리기만 해도 진드기의 번식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수명이 약 2~3개월 정도 되기 때문에 집먼지진드기가 죽고나면 수분이 건조되면서 부스러져 더 미세한 분진이 된다는거죠. 따라서 집진드기는 죽이는 것으로 끝이 아니고, 더 미세해져서 남은 사체가루나 배설물까지 제거해줘야 합니다.

 

 

 

 

필터퀸마제스틱의 이전모델인 프린세스2, 프린세스에머럴드, 프린세스엑셀런트 등 필터퀸제품은 초미립자까지 필터링 할 수 있는 고밀도필터 채용으로 청소기에서 미세먼지가 재배출되지 않기 때문에 아기나 노약자가 옆에 있어도 안전하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프린세스청소기와 마제스틱은 기능은 같습니다. 성능도 변함이 없고. 단 80년이 넘는 세월이 지나오면서 사용편의성은 월등하게 좋아졌죠.

 

아래 동영상은 집먼지진드기에 대해 자세히 관찰할 수 있는 영상입니다. 징그러울수도 있지만 한번쯤은 실체를 확인하시는 것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마치 젤리처럼 생긴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충격에 약할지 바로 알 수 있기도 합니다.

 

 

 

프린세스청소기, 필터퀸 마제스틱 청소기

 

A/S 문의 : 1661-157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