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필터퀸 마제스틱청소기 홈케어 주의

by for progress 2015. 6. 10.
반응형

필터퀸 마제스틱 청소기는 시중의 공기청정기에 사용되는 HEPA 필터보다 더 고밀도필터 채용으로 청소와 동시에 공기정화기능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터퀸'이라는 이름 그대로 1928년 제1호기 생산제품부터 필터링이 가장 핵심적인 기능이라고 보면 되는데요. 필터퀸 마제스틱 청소기의 탁월한 기능을 활용해 생활환경을 관리해주는 홈케어서비스 업체들이 영업을 하고 있는데요. 일부업체의 영업방식에 문제가 있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희 회사로도 종종 문의하시는 분들이 계약하신 업체를 찾다가 못 찾아서 문의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문의하시는 내용은 주로..

 


- 필터퀸마제스틱청소기를 이용한 홈케어서비스 계약 후 실제로 서비스 받을때는 처음 계약할 때와 달리 서비스의 만족도가 현저히 떨어진다.


- 비용은 3회,  6회, 12회씩 선납으로 받아가고 실제로 서비스를 신청하면 '시간이 겹친다', '따로 연락하겠다', '인근지역으로 갈 때 서비스를 하겠다' 등 핑게를 대면서 바로 서비스를 받을 수 없다.


- 받지도 않은 서비스에 대한 요금을 환불해 달라고 하면 되레 화를 내면서 무조건 환불을 거부한다.


- 서비스를 받지 않을 거면 제품을 구입하라고 강요한다.


- 계약할 때의 서비스설명은 두루뭉실하게 하고 실제로 서비스는 기대에 못 미친다.

 

 

당사(홈닥터스 대표 김판섭)에서는 홈케어서비스 이용료를 선결재 받지 않습니다.

 


제휴업체(이사업체, 산후조리원 등) 이용 후 홈케어서비스 업체에서 제공하는 홍보서비스를 진행하면서

요금할인을 빌미로 다회차(1회 이상, 3개월, 6개월, 12개월 등)요금을 미리 결재하라고 하더라도 절대 선결재하시면 안됩니다.

 

 

 


국내 굴지의 대기업인 삼성이나 LG 같은 회사들도 진행하지 않은 서비스의 요금을 선결재받지 않습니다.

 

 

 

또한 당사에서 TV방송(KBS생생정보통, SBS뉴스, SBS CNBC 알짜배기 등)에 출연했던 자료(동영상, 사진)를 이용해

마치 자기회사에서 출연한 것 처럼 영업하는 업체로 인해 문의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필자는 홈닥터스 대표로서 각종 TV방송에 출연하였지만 제가 출연한 방송내용을 타업체에서 무단으로 사용하는것에

동의한 바 없습니다.

 


 

소비자들께서는 홈케어서비스에 대한 계약시 신중한 결정을 하시기 바라며,

 


홈케어서비스를 계약하고 선결재받은 많은 금액을 편취하여 잠적한 사례는 이미 오래전 부터 있어왔던 폐해입니다.

 

(피해자가 한두명이 아니었지만 서로의 존재를 몰라 법적대응을 포기하기도 했습니다. 이는 명백한 사기행위 이며, 형사처벌 대상입니다.)

 


만약 이런 일을 당하게 되셨을 때는 지체없이 및 소비자원에 접수하시고, 계약담당자에게 환불을 요구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환불요구시 고성, 강압적인 위협을 가할시에는 경찰에도 요청하셔서 비용을 지불한 소비자이면서 피해를 입지 않도록 주의하시기를 당부드립니다.

 

 

필터퀸마제스틱 한국 공식총판 1661-157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