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마제스틱청소기와 홈케어서비스

by for progress 2015. 6. 5.
반응형

마제스틱청소기는 개발된지 90년이 다 되어가는 제품입니다. 오래된 제품인 만큼 호, 불호가 나뉘어지는 것 같은데요. 마제스틱청소기를 구입후 이미 20년 이상 사용하신 고객댁을 방문해보면 만족도가 상당히 높아 거의 매니아수준입니다. 하지만, 처음 구입시에는 가격에 대한 부담으로 고민스러운 것도 사실입니다. 물론, 렌탈방식의 장기분할이나 카드사의 세이브포인트 등을 활용하면 부담을 줄일수도 있지만 단순비교로는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도 있습니다. 마제스틱청소기는 홈케어서비스 업체에서도 많이 사용하는데요. 최근 홈케어서비스 업체에서 마제스틱청소기를 영엄하면서 몇가지 문제들이 생기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최근 당사와 유사한 상호 또는 서비스를 영업하는 업체에서 3개월, 6개월 또는 6개월이상 서비스요금을 선결제받고 영업하는 업체로 인해 저희에게 문의하시는 고객들이 계십니다.

 

 

홈닥터스에서 마제스틱청소기와 함께 방송출연한 SBS뉴스, KBS생생정보통, SBS CNBC 알짜배기 등 방송자료를 보여주며,

마치 자기 회사인 것 처럼 영업하면서 홈케어서비스 요금을 선결제 받는다고 합니다.

 

 

홈닥터스에서는 진행하지 않은 서비스요금을 선결제 받지 않습니다.

이는, 삼성이나 LG같은 대기업들도 하지 않는 방법이며 추후 업체가 없어질 경우 고객은 환불이나 서비스를 받을 수 없으므로 신중히 판단하셔서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요금의 할인을 빙자하여 진행되지 않은 홈케어서비스 요금의 선납으로 인한 피해는 10여년 전에도 있었고,

영세한 청소업체에서 매출감소로 인해 폐업하게 될 경우 피해는 고스란히 소비자에게 돌아가게 됩니다.

(이는 사기에 해당하는 범법행위이며, 형사처벌 대상에 해당합니다.)

 

 


이미 홈케어서비스 요금을 선결제 하신경우 소비자보호원 등에 문의하셔서 환불요청 또는 사업자정보 이외의 추가정보를 확보하셔서 추후 서비스가 진행되지 않을 경우를 대비하시기를 당부드립니다..

 


 

홈닥터스1661-1575

 

 

#마제스틱청소기 #필터퀸마제스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