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개냄새없애는법

by for progress 2015. 2. 9.
반응형

요즘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이 정말 많은 것 같네요. 집안에서 나는 여러가지 냄새가 있겠지만 개냄새없애는법 소개할까 합니다. 제 주변에도 여러분이 애완동물을 키우고 있는데요. 애견뿐만 아니라 고양이나 햄스터, 토끼를 키우기도 하구요. 그분들은 정말 가족이라고 하시더라구요. 반려동물을 키우는 댁에 가보면 본인들은 익숙해서인지 개냄새나 애완동물냄새를 잘 못느끼는 것 같은데 방문한 사람에게는 좀 괴로운것도 사실입니다. 개냄새도 다른 악취와 마찬가지로 집안에 배이면 잘 없어지지 않죠. 실내에서 발생하는 개냄새없애는법은 집안에 배인냄새부터 없애야 해결이 됩니다. 개냄새없애는법 소개합니다.

 

 

 

애완동물을 키우면 동물의 몸에서도 냄새가 나지만 자주 목욕시키고 관리를 잘 해주면 동물의 몸에서 나는 냄새는 금방 해결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애완동물만큼 애완동물용품은 관리가 잘 되지 않는다는거죠.

 

 

애완동물이 사용하는 쿠션이나 하우스에 기생하는 각종 세균이나 곰팡이냄새는 단순히 방향제만 뿌리는 걸로는 제거하기 어렵습니다. 또 곰팡이의 경우 포자가 실내에 날리게 되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죠.

 

개냄새없애는법은 우선 애견은 자주 목욕을 시켜주고, 애견이 사용하는 용품들에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애완동물의 배변판이외에 배변한 곳도 닦아내는 걸로는 부족할 수 있습니다. 분변냄새는 치우면 없어지겠지만 애완동물용품에 배인 냄새는 세탁해도 쉽게 없어지지 않고, 또 자주 세탁해주는 것도 상당히 번거롭습니다.

 

개냄새제거방법도 곰팡이냄새나 새가구냄새처럼 허공에 뿌리거나 공기중에 방향하는것은 큰 의미가 없습니다.

애완동물용품에 직접 뿌려주거나 세탁할때 살균탈취가 되도록 해야 냄새를 없앨 수 있습니다.

 

 

향만 강하다고 냄새가 없어지는 것은 아닌만큼 살균력과 탈취효과가 좋아야 동물냄새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애완동물용품에 기생할 수 있는 유해세균까지 살균되면 애완동물이나 사람에게도 질병예방효과가 있죠.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린세스청소기와 마제스틱청소기  (0) 2015.03.18
진드기퇴치제만들기  (0) 2015.02.10
천의자세탁  (0) 2015.02.09
새장농냄새제거 새가구냄새제거제  (0) 2015.02.08
스핀즈 음식물처리기 SPZ-3000D  (0) 2015.02.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