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새장농냄새제거 새가구냄새제거제

by for progress 2015. 2. 8.
반응형

새로 산 장농이나 가구에서 냄새가 나면 참 고역입니다. 장농이나 옷장, 침대같은 새가구냄새는 건물에서 배출되는 새집증후군과 같은 유독성 가스인데요. 새가구를 생산할 때도 화공약품을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새건물 못지않게, 아니 새건물보다 더 심각할수도 있습니다. 더군다나 새장농이나 새가구를 바깥에 내어놓을수도 없고, 집안에 두게되면 유독가스가 실내에 계속 배출되는 셈입니다. 새장농냄새제거방법과 새가구냄새제거제 추천합니다. 새장농냄새제거와 새가구냄새제거제는 잘 활용하면 냄새고민을 말끔히 털어낼 수 있습니다.

 

 

새장농이나 새가구를 제작할 때 본드같은 접착제를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요. 본드같은 화공약품에서 배출되는 포름알데히드, 톨루엔 같은 유독가스는 새집증후군에서 말하는 같은 성분입니다. 새집증후군의 원인도 건축시에 사용된 건축자재를 생산할 때 사용된 화공약품이기 때문입니다. 

 

 

새가구증후군이라고도 하는 새가구냄새는 새장농, 옷장, 침대를 막론하고 집안에 들어오는 모든 가구에 해당될 수 있는데요.

완전 원목으로 제작된 제품이 아니면 정도의 차이만 있을 뿐, 새가구냄새가 없을 수는 없는 것 같습니다.

  

 

새장농냄새제거방법은 새집증후군제거방법과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저렇게 목재를 접착해서 만든 자재를 사용하니 화공약품냄새가 장난이 아니겠죠???

실내에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더라도 지속적으로 배출되는 새가구냄새를 없애기에는 역부족입니다.

 

새장농냄새제거 순서는

 

1. 미생물분해제를 골고루 발라서 내부의 유독성분을 분해할 수 있도록 해준다음,

2. 실내를 밀폐시키고 온도를 약 30도(꼭 30도가 아니더라도 높은 실내)로 온도를 높여 활성화를 시켜줍니다.

3. 최소 5시간정도 온도를 유지시켜주면 냄새가 크게 없어지는 걸 느낄 수 있습니다.

 

미생불분해제는 유산균을 발효할 때처럼 약간의 시큼한 냄새가 날 수 있으므로, 분해제의 냄새를 제거해주는 탈취제를 한번더 사용해주면 분해제냄새도 없어집니다.

 

새가구를 구입하고 즐거웠던 기분이 새가구냄새때문에 건강까지 해치면 안되겠죠.

새장농냄새, 새가구냄새 고민 말끔히 해결하시기 바래요~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냄새없애는법  (0) 2015.02.09
천의자세탁  (0) 2015.02.09
스핀즈 음식물처리기 SPZ-3000D  (0) 2015.02.06
동영상편집프로그램 다음팟인코더 사용법  (0) 2015.02.06
이사청소잘하는곳  (0) 2015.02.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