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새집증후군제거제와 새집증후군없애는방법

by for progress 2014. 8. 6.
반응형

[새집증후군제거제와 새집증후군없애는방법]
새로 신축한 새아파트로 이사하시는 분들은 설레이기도 하고 이것저것 준비해야 할 것들도 많죠. 여러가지 고민중의 하나가 바로 '새집증후군' 인데요. 새집증후군제거제와 새집증후군없애는방법에 대해 소개합니다. 새집증후군은 전문시공업체도 많지만 비용부담이 크기 때문에 저렴한 비용으로 할 수 있는 방법도 알고 있으면 선택의 폭이 넓어지겠죠.

 

 

 

 

 

새집증후군은 꼭 새건물에서만 문제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왜냐하면, 건축자재에 사용되는 화공약품은 가구를 생산할 때도 사용되기 때문입니다.

 

 

 

 

 

새로 갓 입주했을 때 보다 시간이 지나면서 냄새가 더 심해지기 때문에 입주전에 시공하고 입주해야겠죠.

짐이 다 들어가고 나면 작업하기가 더 불편합니다.

 

 

 

 

 

이사를 하면서 장롱이나 침대, 책상등도 많이 교체를 하는데요.

'새집증후군' 이라는 이름때문에 '새집'에 대해서만 고민하고 가구는 생각도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헌집에서 새가구를 구입하시는 경우 '헌집증후군'과 '새가구증후군'이 결합되어 아토피나 비염, 천식 등의 알레르기질환을 유발,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더 신경을 쓰야 하는데 현실은 그렇지 못한거죠.

 

 

 

 

 

새집증후군제거제를 사용할 때는 표면이 코팅되지 않은 뒷면이나,

서랍안쪽, 칸막이 뒷쪽 등에 더 신경쓰서 발라줘야 하는데요. 특히 합판의 결이 노출되어 있는 곳에 집중적으로 칠해줘야 합니다. 

 

 

 

새건물이나 새가구에서 나는 화학성분 냄새의 원인은 자재의 생산시에 사용되는 화공약품이 원인입니다.

 

그래서, 제품의 구성은 화학성분을 분해하는 미생물분해제와, 강력한 탈취효과가 1년 동안 지속되도록 캡슐화 한 피톤치드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새집증후군없애는방법은..

 

 

1. 1제 미생물분해제를 표면에 전체적으로 도포합니다. 스프레이를 사용하거나 좁은 곳에는 붓으로 발라줍니다.

 

 

 

 

 

2. 실내의 온도를 30도 정도로 올리고 5 ~12시간(그냥 하룻밤 정도) 유지를 해 줍니다. 이 과정은 미생물분해제의 활성도를 높이기 위한 과정입니다.

 

 

 

3. 전체적인 환기를 하고, 2제 피톤치드 탈취제를 전체적으로 고르게 도포합니다. 2제는 새집증후군 이외에 담배냄새나 실내의 찌든 냄새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집증후군없애는방법은 위의 순서대로만 시공하면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새집냄새나 새가구냄새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10 평형 set 보기

30 평형 기본set 보기 

30평형 프리미엄 set 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