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강동구 길동 맛집]궁전쌈밥

by for progress 2014. 8. 6.
반응형

[강동구 길동 맛집]궁전쌈밥

오랜만에 비가 좀 왔네요. 밤엔 시원하게 오더니 낮부터 소강상태입니다. 서울은 계속 비가 안와서 이번엔 좀 많이 올려나 했는데 기대에 못미치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폭염이 물러나고 기온이 좀 떨어지니까 살만 한것 같네요. 이웃님들은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오늘은 강동구 길동의 단골집을 소개할까 하는데요. 매일 점심시간만 되면 뭘 먹을까 메뉴때문에 고민하게 되죠. 강동구 길동 근처시라면 한번쯤 와보면 좋은 곳 입니다.

 

저희 회사 근처에도 다른 업체들이 많은데요. 점심시간만 되면 어디서들 오시는지 줄을 서는 식당등이 있습니다.

평소엔 너무 한산한 도로인데요. 점심시간만 되변 북적북적이죠.

​궁전쌈밥은 사장님이 서빙, 사모님이 직접 주방을 보시는데요. 가끔 따님들이 와서 서빙을 돕기도 합니다.

가족이 함께 하는 식당은 일단 믿음이 가서 좋은 것 같습니다. 저희 회사근처에도 식당, 마트가 한 3년동안에 5번 이상 바뀐 곳도 있는데요. 궁전쌈밥은 쭈~욱 계속 그 자리에 있습니다.

정기모임 하시는 분들도 자주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오늘의 점심메뉴는 고등어자반정식과 청국장정식 되겠습니다. 일단 기본 반찬을 가정식백반처럼 나와주구요.

항상 빠지지 않는 완도김..

오늘은 부추전이 나왔네요.

​​​​

풋고추찜​..약간 맵긴 했지만 입에 짝짝 달라붙습니다. 두접시를 후다닥~~해치웠네요.

드디어 맛깔나게 구워진 고등어자반​이 나왔네요. 둘이 먹기도 넉넉합니다.

 

 

고등어자반에 없으면 섭섭한 익은 김치​.

요즘 식자재 가격이 많이 인상된 탓인지 몇가지 메뉴는 가격이 조금 올랐네요.

​​

​언제부터 별르기만 하고 아직 못 먹어본 간재미무침...하~~언제 먹어보나..


 

청국장입니다.

​​

고등어자반정식에는 된장찌게가 함께 나오는데요. 오늘은 청국장과 함께 시켜서 두가지 맛을 다 봤네요.

 

​​된장찌게..​사진으로 보니 잘 모르겠네요.

 

 

​다른 메뉴도 다 맛있지만 그래도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제육쌈밥인 것 같습니다.

모임하시는 분들도 가장 많이 선택하시는 듯...​

​​

 

 

 

가족분들이 운영하셔서 그런지 저녁에도 술손님보다는 밥손님이 더 많은 식당입니다.

​제육은 포장판매도 하니까 사가서 집에서 해먹어도 맛있어요. 

 

 

 

 

 

단체손님이 오실때엔 미리 예약을 하셔야 자리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강동구 길동 맛집 궁전쌈밥 시간내서 들러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