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저상형 침대렌탈의 장점

by for progress 2018. 8. 22.
반응형

우리나라 주거환경이 서구화되면서 침대생활이 일반화 되었는데요. 그러다보니 고가의 침대를 구입하는것 보다 침대렌탈 서비스를 이용해서 부담없이 사용할 수 도 있게 되었습니다. 저상형침대의 장점은 아이가 어린 가정에 유용한데요. 프레임이 낮다보니 아기가 높은곳에서 떨어지거나 위험하지 않기 때문이죠. 침대는 과학이라는 광고멘트가 유행어가 되어서 많은 뒷이야기들이 있었는데요.


침대는 매트리스가 얹히는 프레임과 매트리스로 구분됩니다.

물론, 대화할 때 보통 침대라고 하면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세트로 말하죠.


침대를 구매할 때는 쿠션감이나 소재에 따라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특히 허리나 목에 질환이 있는 분들은 침대매트리스의 딱딱한 정도에 따라 증상이 좋아질 수도 있고, 되레 악화될 수도 있기 때문에 척추질환이 있는 분들은 매트리스를 선택할 때에도 신중하게 잘 골라야 합니다.


척추질환이 있는 사람은 부드럽고 푹신푹신한 매트리스 보다는 약간 단단한 느낌이 드는 매트리스를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요. 아무래도 단단한 매트리스가 척추형태를 지지해주기 때문에 통증을 완화시켜 줄 수 있습니다.


저상형 침대는 일반침대보다 높이가 낮아서 아기가 있어도 덜 위험하다는 장점과 프레임이 폼으로 된 제품은 부딪히더라도 충격을 받지 않아 안전함이 장점입니다.


최근 침대매트리스에서 검출된 라돈때문에 불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침대렌탈브랜드 중에서 쿠쿠에서 렌탈하고 있는 팔로모 저상형 침대는 라돈에 대한 안전성검사를 필한 제품이라 라돈에 대한 걱정은 안해도 되겠습니다.


저상형 패밀리침대는 앞으로 인기가 많아질 것 같습니다.




저상형 침대렌탈 상품 자세히 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