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무료 홈페이지 만드는 법

by for progress 2017. 1. 13.
반응형

무료 홈페이지 만드는 법 소개합니다. 홈페이지는 장사를 하든 사업을 하든 내가 하는 일을 알리는 방법으로 요즘은 필수라고 해야겠죠. 홈페이지제작업체는 많지만 의뢰하는 사람도 내용을 좀 알고 맡겨야지. 무턱대고 알아서 해주세요 해서는 안됩니다. 홈페이지를 무료로 제공하는데도 있는데요. 무료 홈페이지 만드는 법도 어렵지는 않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무료홈페이지만드는 법은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모두 인데요.

 

 

 

네이버메인페이지에서 '네이버모두' 라고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우선 네이버에 로그인 해야겠죠.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이므로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한 후 모두 홈페이지로 이동하면 우측상단의 홈페이지관리가 보이고 클릭하면 어떤 홈페이지를 만들건지 질문이 나옵니다.

 

 

 

무료 홈페이지 만드는 법을 잘 몰라도 쉽게 선택할 수 있게 다양한 템플릿을 제공하고 있으니까 원하는 업종의 템플릿을 선택하면 됩니다.

 

 

 

 

 

선택한 템플릿에 따라 기본적인 서브페이지가 생성되어 있어서 내용만 입력하면 되는데요. 메뉴의 삭제나 수정, 메뉴추가는 상단의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서브페이지 설정을 하고 나면 무료 홈페이지의 유형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정보가 많은지, 이미지 위주의 홈페이지를 만들건지 등 여러가지 유형이 있으므로 원하는 유형을 선택하면 바로 반영됩니다.

 

 

 

 

홈페이지를 제작하면서 꼭 기억해야 할 것 중 하나는 수정하고 나서 하단의 '홈페이지반영' 버튼을 꼭 클릭해야 합니다.

홈페이지반영을 누르지 않으면 수정한 내용이 저장이 안되기 때문이죠.

 

 

네이버 모두는 무료로 제공되는 만큼 템플릿을 선택하는 방식이라 디자인의 한계는 있습니다.

하지만, 내용이 많지 않으면서 홈페이지가 필요한 분들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간단하게 제작할 수 있슨 장점이 있습니다.

 

 

 

 

네이버 모두서비스를 이용한 무료 홈페이지 만드는 법 이었습니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홈페이지 제작 간단한 방법  (0) 2017.01.13
무료 홈페이지 제작하는 방법  (0) 2017.01.13
영문표기법 간단표기  (0) 2017.01.13
세탁기청소방법 간편하게  (0) 2017.01.13
라면맛있게끓이는법?  (0) 2017.01.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