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벽지곰팡이제거제 추천

by for progress 2015. 2. 6.
반응형

오늘부터 추워진다더니 정말 오후부터 추워졌네요. 어제가 입춘이었는데 계속 포근하다가 입춘지나고 바로 추워지는 건 또 뭔지..효과좋은 벽지곰팡이제거제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실내 벽지에 곰팡이가 생기면 상당히 고민스럽죠. 그럴수 밖에 없는게 벽지를 다 뜯어내고 도배까지 하려면 대공사가 될 수도 있거든요. 벽지곰팡이제거제 추천해드리면 정보로 알고 계셨다가 혹시 필요하게 되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벽지곰팡이제거제와 제거방법 소개합니다.

 

 

 

벽지에 곰팡이가 생기는 것은 단열부족으로 인해 생기는 결로가 원인일수도 있지만, 겨울철 가습기를 사용하면서 과다한 습도를 유지하다 생기기도 합니다.

 

 

벽지곰팡이는 벽지를 뜯어내고 곰팡이제거와 방지코팅을 한 후에 도배를 하는게 원칙입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는 그럴 수 없는 경우가 많죠. 벽지곰팡이가 염려스러울 땐 미리 침투형방지코팅제를 발라주면 벽지내부로 스며들어 곰팡이가 생기는 것을 억제해줍니다.

 

 

이미 생긴 벽지곰팡이는 곰팡이살균제를 뿌려주어 포자와 균사를 살균시키고, 곰팡이제거제를 발라 곰팡이로 인해 생긴 시커먼 얼룩을 제거해 줍니다.

 

곰팡이살균제는 벽지곰팡이 뿐만 아니라 베란다, 화장실, 쓰레기통, 옷장 속, 세탁물 등에도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벽지곰팡이제거도 중요하지만 다시 생기지 않도록 하는게 더 중요하겠죠.

 

 

침투형곰팡이방지제는 스프레이로 뿌려도 되지만, 붓으로 꼼꼼히 발라주면 더 확실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방지코팅제를 사용할 때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고 사용해야 합니다. 살균성분을 흡입하게 되면 코도 따갑고 목도 따갑습니다.

마스크 필수입니다.

 

 

벽지곰팡이제거제 추천해드릴 것은 곰팡이제거세트 3종인데요.

살균제, 얼룩제거제와 방지코팅제가 포항되어 있어 한세트로 구석구석에 생긴 벽지곰팡이없애는데 딱 좋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벽지곰팡이를 제거한 후에 벽지위에 침투형방지코팅제를 덧칠해 주면 벽지위에 곰팡이포자가 접촉되면 바로 사멸되어 곰팡이가 생기지 않습니다.

 

단열벽지 위, 핸드코트 하고나서, 베란다, 욕실 등 어디든 곰팡이가 생길만한 곳에는 미리 방지코팅처리를 해주면 그곳은 곰팡이가 생기지 않습니다. 당연히 조금 넓게 코팅해주면 더 좋겠죠.

 

벽지곰팡이제거제 추천받고 싶은 분들은 3종세트에 대해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영상편집프로그램 다음팟인코더 사용법  (0) 2015.02.06
이사청소잘하는곳  (0) 2015.02.06
탄냄새없애는법  (0) 2015.02.03
페인트냄새없애는방법  (0) 2015.02.03
새집증후군없애는방법  (0) 2015.02.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