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마제스틱청소기 사용설명

by for progress 2014. 8. 1.
반응형

마제스틱청소기 사용설명

여름휴가 시즌이긴 하지만 외부온도가 장난이 아니네요. 태풍이 북상한다는 소식이 있는데요. 이번주말부터 다음주초까지 영향권에 있다니까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마제스틱청소기를 처음 구입하신 분들은 기능이 많아서 좀 헷갈린다는 분들도 계신데요. 사용설명서를 자세히 보시면 자세한 내용인 안내되어 있습니다.

 

 

 

 

 

하긴 구입하시고 몇년 지나면 사용설명서는 어디에 있는지도 모르고, 기능도 매일 쓰는 바닥청소 기능만 사용하기도 합니다. 마제스틱청소기는 수명이 긴 만큼 사용방법을 잘 알면 좋습니다. 왜냐하면, 고가인 만큼 제기능을 못 쓰면 아깝기 때문이죠.

 

처음 구입시에 판매담당자가 친절히 사용방법을 시연해 보였겠지만, 짧은 시간에 여러가지 기능을 듣고 나면 누구라도 헷갈릴 수 밖에 없습니다. 하룻밤 자고 나면 어느 브러쉬가 어디에 쓰이는건지도 헷갈릴 정도입니다.

 

마제스틱청소기의 사용설명서에는 표준세트의 구성품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처음 구입시에 확인해야 할 구성품이죠.

 

 

 

 

흡입력이 일반청소기 보다 훨씬 강력한데요. 전기소모량은 오히려 가정용진공청소기 보다 더 적게 먹습니다.

청소기는 평생 사용하는 가전제품이죠. 가정용진공청소기의 전기소모량에 무신경 할 수 없는 이유입니다.

 

 

마제스틱청소기에는 흡입하는 기능과 배기로 불어내는 기능이 있습니다. 필요할 때 요긴한 'Air blow' 기능입니다.

 

 

 

 

 

각 청소기능별로 사용가능한 브러쉬가 다른데요. 천연소재라 가구나 가전제품에 흠집이 가지 않아서 청소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파워노즐은 침대, 카펫, 천소파, 인형, 쿠션 등 섬유제품의 집먼지진드기를 제거하는 헤드입니다. 침구청소기라고 시중에 나오는 제품들과는 파워가 비교가 안되죠.

 

 

 

 

마제스틱청소기의 큰 장점 중 하나인 공기정화기능은 겨울철이나 황사철에 실내의 미세먼지를 제거하는 데 아주 효과적입니다.

 

 

 

 

별매품이긴 하지만 추가 옵션부품을 구매하면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터를 교환하는 방법인데요. 가정에서 청소기 필터를 교환하실 때는 그냥 신문지 2장 정도 깔아놓고 먼지통을 엎어스 비우는 방법이 더 쉽습니다.^^

 

 

 

 

 

세컨필터는 따로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메디필터세트에 동봉되어 있습니다.

 

 

 

 

 

필터퀸 마제스틱청소기는 관리만 잘 하면 1대로 평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이미 50년이상 사용한 사람들이 있으니까요.^^

 

 

 

 

 

 

 

정품 필터문의 / 정기점검신청 / A/S 신청 - 홈닥터스 1661-157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