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가정용 비데렌탈 가격과 구입가격

by for progress 2019. 12. 9.
반응형

하루종일 날씨가 우중충 했는데 저녁엔 미세먼지까지 기승이라고 합니다.

호흡기가 예민하신 분이나 심혈관계질환이 있으신 분들은 꼭 마스크를 착용하셔야 하는 날씨입니다.

가정용 비데렌탈 가격과 구입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은데요. 이렇게 날씨가 추워지면 화장실 갈 때 비데가 있으면 좋죠. 한 10여년 전에는 비데를 사용하는 것도 인식이 많이 부족했죠. 요즘은 비데가 일반화되기도 했고, 렌탈하지 않아도 구입해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도 많아서 더 알려진 것 같습니다.

가정용 비데렌탈 가격과 구입가격은 약간 차이가 있습니다. 그럴수 밖에 없는것이 정기적인 관리와 정기적으로 교환하는 필터비용이 있기 때문인데요. 

 

 

가정용 비데렌탈 가격과 구입가격을 알아보실 때 꼭 따져봐야 할 것이 

 

1. 렌탈한다면 의무약정 기간

2. 구입한다면 사후 AS와 제조사의 기술력

 

이라고 하겠습니다.

 

일부제품은 특별 할인행사를 해서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나 렌탈할 수 도 있기 때문에 비데를 렌탈하거나 구입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꼼꼼히 따져봐야겠습니다.

 

쿠쿠에서는 2019년 7월에 출시된 신제품 비데를 특가할인행사를 하고 있는데요.

 

 

렌탈요금은..

 

1. 정기적으로 관리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렌탈요금은 월 13,900원,

2. 처음에 기사가 방문설치해 드리고 정기적으로 필터만 받아서 소비자가 직접 필터를 교환하는 셀프관리는 월 9,900원,

 

구입가격은

 

쿠쿠멤버스(www.cuckoomembers.com) 에서 특별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정용 비데구입가격과 특별할인 가격은 대표전화 1661-6401로 전화문의하시면 최대한 빠른 시일에 설치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쿠쿠비데 자세히 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