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집안냄새 없애려면 어떻게

by for progress 2014. 7. 14.
반응형

집안 냄새의 원인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특히, 요즘처럼 폭염이 기승을 부릴 때는 실내에 곰팡이냄새, 음식냄새, 화장실이나 씽크대배수구 등에서 냄새가 많이 나는데요. 새 아파트의 경우라면 새집증후군과 새가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포름알데히드나 톨루엔, 벤젠같은 유해가스도 집안 냄새의 원인이 됩니다.


 



 


공기중에 부유하는 이런 냄새나 유해가스의 경우는 공기정화나 환기만으로 완벽하게 제거하기는 힘든것이 사실입니다. 왜냐하면, 벽지, 커텐, 섬유등에 배여서 서서히 배출되기 때문입니다.


 


또, 사무실이나 집안에서 담배를 피운다면 담배 연기의 타르 성분이 집안 곳곳에 흡착되어 찌든 냄새가 되기도 합니다.  


 



집안 냄새나 유해가스는 피톤치드 탈취제를 뿌려주는 것 만으로도 냄새 제거가 가능합니다. 아울러 살균 세정제로 유해가스를 발생시키는 가구나 벽지 등의 원인 세균과 냄새원인을 살균, 분해 하는 것이 보다 근원적인 방법입니다.




세탁물 건조시에도 살균 탈취제를 뿌려주면 바로 냄새제거가 되는 걸 느낄 수 있습니다.



냄새 제거 스프레이는 냄새를 발생시키는 원인인 세균의 살균과 냄새물질을 분해하고 나오지 못하게 차단을 하기 때문에 배인 냄새를 제거하는데 효과적입니다.


실내에서 사용하는 살균 탈취제는 반드시 인체에 무해한 제품을 사용해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