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담배냄새 없애는 법

by for progress 2014. 7. 12.
반응형

담배냄새없애는법을 소개할까 합니다. 오늘처럼 비가 오는날에는 담배연기도 잘 빠지지 않고, 담배냄새가 잘 없어지지 않습니다. 담배연기는 극미립자에 해당하는데요. 환기가 잘 되지 않을 때는 담배냄새를 없애기가 쉽지 않습니다. 담배냄새없애는법 알고 보면 간단한데요. 효과가 확실한 담배냄새제거제만 있으면 고민할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아.....물론 담배냄새나 담배연기를 가장 빨리 없애는 방법은 '안 피우면' 됩니다.ㅎㅎ


담배냄새없애는법은 우선 담배냄새가 배인 곳이 어디이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하면 섬유나 가구, 벽지 등에 배여서 나는 경우와 방금 담배를 피우고 나서 나는 담배연기를 없애야 하는 경우인데요.

 

 

담배연기를 없애는 방법은 다들 이미 알고 계시듯 '환기'가 가장 빠르고 확실한 방법입니다.

 

통풍이 되지 않는 곳이라면 활성탄필터가 장착된 공기정화기를 작동하는 방법도 있죠.

 

 

공기정화기는 미립자를 제거하는 HEPA 필터와, 냄새나 가스를 제거하는 활성탄(숯)필터가 핵심적인 기능입니다.

 

 

공기정화기는 용량과 규격에 맞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정화해야 할 공간대비 너무 작은 공기정화기를 사용 할 경우 실질적인 공기정화 효과를 기대하긴 어렵겠죠.

 

 

 

 

담배냄새없애는법은 앞서 말한 것 처럼 '배여서 찌든 담배냄새'와 '방금 피운 담배냄새' 그러니까 담배를 피웠던 손이나 옷에 잠깐 배인 담배냄새로 나눌 수 있겠습니다.

 

 

 

 

물체의 표면, 특히 벽지나 가구에 찌든 담배냄새는 일반 방향제로는 제거가 어렵습니다. 냄새를 분해하는 강력한 탈취제가 필요한데요.

 


담배냄새제거제를 물체표면에 몇번만 뿌려주면 찌든 담배냄새도 분해되어 없어집니다.

 

 

 

 


담배냄새제거제는 방향제가 아닌 탈취제입니다. 쉽게 말하면 '방향제'는 냄새분자를 방향성분이 감싸 코를 속이는..거라고 이해하면 쉬울 것 같습니다. '탈취제'는 냄새분자를 분해해서 냄새를 없애는 것이 되겠죠.

 

 

 

 

 

실내의 담배냄새없애는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1. 촛불..
촛불을 켜두면 실내의 담배냄새를 없앨 수 있습니다.

 



 

 


2. 커피찌꺼기..
요즘은 커피숍에 가면 흔히 볼 수 있듯이 커피찌꺼기를 재털이로 사용하면 커피향으로 인해 담배냄새가 줄어듭니다.

 

 

 

 

 

3. 녹차티백..
녹차를 우려내고 남은 녹차잎이나 녹차티백을 잘 말려 헝겊등에 싸서 담배냄새가 나는 곳에 두면 담배냄새를 없앨 수 있습니다.

 

 

 

 

 

 

 

4. 숯..
숯은 탈취효과와 제습의 기능이 있는데요. 숯을 담배피는 곳에 두면 담배냄새를 흡착해서 담배냄새를 없앨 수 있습니다.

 

 

 

 

 

 

5. 담배냄새제거제..
피톤치드수액으로 만든 담배냄새제거제를 뿌려줍니다. 피톤치드는 강력한 소취효과가 있기 때문에 잡냄새, 유해가스, 담배냄새 등을 말끔히 없앨 수 있습니다.

 

 



 

 


피톤치드 탈취제는 옷에 밴 담배냄새나 손에서 나는 담배냄새도 간단히 없앨 수 있어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담배냄새제거제 피톤치드액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담배냄새제거제 자세히 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