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마제스틱청소기 필터관리가 중요한 이유

by for progress 2015. 1. 4.
반응형

마제스틱청소기를 20년이상 사용하시는 고객들도 많습니다. 그만큼 내구성은 검증되었다고 해도 무방할 것 같은데요. 어떤 물건이든지 평상시 관리가 중요합니다. 80년이 넘는 긴 세월동안 필터의 우수성과 사용상의 편의성으로 많은 나라의 주부들로 부터 호평받은데에는 제품뿐만 아니라, 유통망의 고객서비스도 한몫하지 않았을까 생각이 듭니다. 청소라는 것이 평생동안 반복적으로 해야 하는 일이다 보니 도구들의 갯수도 많아질 수 밖에 없는데요. 책가방이 많다고 공부를 잘하는게 아니듯이 청소도구가 많다고 집안이 깨끗한 건 아니겠죠..

 

 

 

 

 

필터퀸 마제스틱청소기의 내부는 일반청소기와 달리 싸이클론 기류를 이용해서 흡입하기 때문에 오래 사용한다고 흡입력이 떨어지진 않습니다. 하지만, 필터가 장착되는 제품인만큼 필터관리가 중요하겠죠.

 

 

 

 

20년 넘게 사용한 모델이지만, 최근에 바빠서 몇달간 필터교체를 못 해 엄청난 양의 먼지가 청소기내부에 있었습니다.

 

 

 

일반청소기로는 걸러낼 수 없는 미세먼지들이 필터에 그대로 묻어 있습니다.

 

 

 

 

'filterqueen'이란 이름만큼 고밀도 필터가 있어 청소기에서 나오는 미세먼지 고민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는 마제스틱입니다.

 

 

 

호기심에 줄자로 먼지의 양을 재봤습니다.

 

먼지덩어리의 직경이 약 30cm 나 됩니다. 더스트컨테이너의 내경이 30cm정도 되니까 꽉 찬 만큼 많은 양의 먼지가 나왔네요.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도 관리가 중요하다는 걸 실감하면서 먼지를 비우고 나니 깨끗해졌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