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돈풍기 원적외선튜브히터 요금부담없는 렌탈로

by for progress 2021. 12. 22.
반응형

포근하던 날씨가 하루만에 수은주가 곤다박질 쳤네요. 다행히 낮 부터는 풀렸습니다.

겨울철에 인기많은 돈풍기라고 하는 원적외선튜브히터는 중고상품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한철 사용하는 냉난방기의 경우 보유기간과 사용기간은 차이가 날 수 밖에 없죠.

돈풍기는 대용량난방기로서 열효율이 좋고, 원적외선까지 방출되어 인기가 많은 난방기기입니다.

 

돈풍기 핫센 원적외선튜브히터

 

평수가 조금 넓은 식당이나, 공장에서도 많이 찾는 돈풍기는 용량에 따라 가격차이가 있죠.

아무래도 대용량이다보니 소형난로보다는 금액이 부담스러울수 있습니다.

 

 

요즘은 세탁기, 냉장고, 건조기 등 생활가전제품도 렌탈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굳이 돈풍기 중고제품을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돈풍기 새제품을 렌탈하고 제휴카드를 사용하면 원래의 새제품 가격의 절반도 안되는 저렴한 금액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정수기렌탈은 많이들 알지만, 돈풍기 같은 냉난방기도 렌탈이 되는 줄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돈풍기의 경우 50평형 이상의 대용량 제품을 렌탈하고, 제휴카드 할인을 받으면 몇천원으로 새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꺼번에 목돈으로 구입하지 않아도 되니까 비용부담도 없고, 무엇보다 렌탈상품은 세금계산서 발행으로 비용처리가 되니까 경제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돈풍기 같은 대용량 난방기의 경우 안전이나 기름냄새 때문에 꺼리는 경우도 있는데,

핫센 제품의 경우 3중 필터가 장착되어 있고, 12중 안전장치가 채택되어 있어서 믿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평 정도의 공간에서 사용하는 돈풍기 렌탈요금은 월 25,000원 정도인데,

제휴카드 할인을 받는다면 월 2,000원만 내고도 새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로 사업이나 장사하기 힘든 시기인데, 조금이나마 지출을 줄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최신 가전제품 렌탈 - 153렌탈

www.153rental.com  

 

쿠쿠멤버스

153렌탈 - 종합가전렌탈

www.153rental.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