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cj 대한통운 택배조회하는 방법

by for progress 2020. 12. 9.
반응형

cj 대한통운 택배조회하는 방법. 오후부터 날씨가 추워진다고 합니다. 눈비소식도 있어서 퇴근길에는 차가 좀 막힐것도 같습니다.

올 한해를 신종코로나로 인해 학생들은 학교도 제대로 못가고 한해가 저물어 가네요. 신종코로나로 인해 온라인판매와 배달업종들은 오히려 호황을 맞고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밖에 나가는게 조심스럽다 보니 온라인주문과 배달을 많이 시킬수밖에 없죠.




온라인으로 물품을 구입한 후에 배송이 빨리 되지 않으면 짜증이 날 때가 많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의 빨리빨리 문화가 가장 빛을 발하는 분야가 바로 '택배'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만큼 주문도 빨리 하고 배송도 빨리 하고, 요즘은 하루만에 택배가 안오면 은근히 짜증내는 분들도 많습니다.


당일 택배발송이 이제는 판매자의 노력이 아니라 당연한 거라는 인식이 생긴것도 같구요.

판매자들마다 차이가 있을수는 있지만, 대부분 택배사가 수거해가는 시간이 있기 때문에 오후 늦은 시간에 주문할 경우 당일에 발송이 안될수도 있죠.


온라인판매를 오래 해 왔고, 택배사와 관계가 좋은 경우라면 택배사에 따로 부탁해서 이미 당일물량을 수거해갔더라도 한번더 와서 접수해주는 경우도 있긴 합니다.


아무튼 주문하고 다음날 저녁때쯤에는 택배가 어디쯤 오고 있는지 궁금할 수 있습니다.


이런 소비자의 마음을 알아서 인지 택배사 홈페이지 메인에서 바로 운송장번호만 입력하면 택배상황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CJ 대한통운 택배조회 바로 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