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마제스틱청소기 방문점검 AS

by for progress 2019. 5. 3.
반응형

한낮의 날씨가 초여름날씨네요.

마제스틱청소기가 한국에 출시된 것은 1999년 수퍼마제스틱이 첫 모델입니다.

물론, 이전 모델인 프린세스청소기는 그 보다 훨씬 전부터 판매되어 왔습니다.

 

마제스틱청소기 집진먼지의 양

마제스틱청소기의 성능과 기능은 일반청소기와 비교불가의 수준입니다.

그도 그럴 수 밖에 없는 것이 1928년 부터 청소기를 만들어 온 필터퀸의 기술력의 결정판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마제스틱청소기는 청소가 정말 잘 될까 의심되시는 분들은 시연서비스를 받아 보면 그 확연한 차이를 체감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 인기있는 간편한 무선청소기도 많이 있지만, 무선청소기는 급할 때 잠깐 사용하는 정도의 수준이지 전체를 깨끗이 청소할 수 있는 수준은 못되죠.

 

 

마제스틱청소기의 차이점 중 하나는 긴 세월이 지나도 부품교환과 AS가 가능하다는 점 입니다.

이전 모델인 프린세스청소기는 약 30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부품교환과 AS가 되고 있으므로 마제스틱은 당연히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일반 가정에서 사용하는 청소기의 평균 수명이 짧으면 2~3년, 길어도 10년을 넘기지 못 한다는 점을 감안하면 한번 구입해서 30년 이상 사용하고 있는 프린세스청소기나 마제스틱청소기의 내구성은 인정할 만 합니다.

 

숨은그림찾기 - 마제스틱청소기는 어디 있을까요?

 

프린세스청소기나 마제스틱청소기 사용중 궁금한 점이나 AS가 필요할 때는 한국 총판 1661-1575 로 전화신청하시면 소모품이나 AS 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제스틱청소기 한국총판 홈닥터스에서 각종 TV에 방송출연하면서 마제스틱청소기에 관심을 갖게 되신 분들도 많은데요. 홈케어 전문업체에서도 많이 사용하는 만큼 성능과 기능면에서 최고라 할 수 있습니다.

 

마제스틱청소기 AS 문의전화  1661-157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