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저상형 패밀리침대 팔로모

by for progress 2018. 8. 21.
반응형

올해 들어 사회적으로 큰 이슈가 된 침대매트리스에서 검출된 라돈때문에 침대를 사용하기가 영 찜찜합니다. 물론 라돈검출된 매트리스회사에서는 리콜도 하고 여러가지 조치를 했지만 비단 그 회사제품만의 문제인지 불신이 생긴거겠죠.


특히 아기가 있는 가정에서는 더 신경이 쓰일수밖에 없는데요. 참 여러가지로 아이키우기 어려운 세상인것 같습니다.

유명 TV프로에서 이휘재가족이 사용하는 저상형 패밀리침대가 방송에 나왔었죠. 


처음 볼 땐 저런 침대도 있구나 였는데 보면 볼수록 괜찮은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기가 있는 가정에서는 침대의 높이도 높이지만 침대프레임의 모서리나 딱딱한 부분에 아기가 부딪힐까 조심하게 되는데요. 


이러다 보니 아빠는 침대에서 자고 엄마와 아기는 바닥에 이불깔고 자는 경우가 많죠. 또 아기가 부딪힐까봐 쿠션이나 범퍼침대를 따로 사기도 합니다. 이휘재침대라고도 하고 쌍둥이침대라고도 하는 침대는 저상형 패밀리침대라는건데요.


이태리 명품브랜드이 팔로모란 제품입니다. 침대프레임이 인체에 무해한 원단으로 제작되었고 매트리스도 라돈검출에 대한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검증을 받았습니다.


아이가 어릴때에는 붙여서 함께 사용하고 커가면서 분리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서 활용도도 높겠죠.

매트리스는 딱딱한 정도를 선택할 수 있어서 허리가 좋지 않은 분들은 직접 그 정도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특허소재인 블루텍스는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게 적정온도를 유지해주어 쾌적함 잠자리를 제공한다는것이 제조사의 설명입니다. 매트리스의 탑퍼를 교체할 수 있어서 위생적인 고민해결에도 도움이 되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