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프린세스청소기as와 필터 할인판매 소식

by for progress 2018. 6. 3.
반응형

이제 6월달이 시작하는데 벌써 수은주는 30도를 육박하고 있네요. 올 여름도 무척 더울거라는 경고같기도 합니다.

오늘은 프린세스청소기as와 필터 할인판매 소식이 있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프린세스청소기는 마제스틱청소기의 앞모델이기도 합니다. 올 봄도 예외없이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에 대한 뉴스로 외출할 때 마다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었습니다.


덕분에 공기청정기가 불티나게 판매되기도 했습니다. 프린세스청소기의 자매품인 디펜더공기청정기도 많은 인기를 누렸는데요. 앞으로는 실내뿐만 아니라 외출시에도 미세먼지로 부터 호흡기를 보호할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마스크를 쓰면 답답하기도 하고 여성들의 경우 화장이 묻어나 마스크 쓰기가 꺼려지기도 합니다.


초여름이 시작하는 지금부터는 더운 날씨때문에 마스크를 쓰기가 더 불편하겠죠.


필터퀸은 이름 그대로 '필터'가 핵심기술이라 붙인 이름이기도 한데요. 필터퀸 마제스틱청소기와 프린세스청소기의 콘필터(흰색 고깔모양)는 일반청소기의 필터처럼 부직포재질이 아니고 셀룰로오스 소재라 정전기가 생기지 않아서 먼지가 필터표면에 붙지 않습니다.






필터퀸 청소기의 내부에는 4단계의 필터가 장착되어 있는데요.


제일 아래의 필터콘, 그 다음이 메디퓨어필터, 그리고 모터내부로 먼지가 흡입되는 것을 방지하는 세컨드필터, 모터를 거쳐 배출되는 공기를 필터링하는 방음필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랫부분의 필터콘과 메디퓨어필터는 잘 교환하는데 세컨드필터의 경우 잘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메디필터세트에는 세컨드필터도 들어 있는데 뭔지, 어디에 들어가는지 몰라서 교환할 시기를 놓치는 경우도 많은 것 같습니다.






프린세스청소기는 판매된지가 20년이 넘었지만 여전히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사용한 제품이지만 관리만 잘 해주면 강력한 흡입력으로 깨끗한 청소가 가능하죠.


필터퀸 청소기의 필터는 자주 구입하는것이 아니기때문에 시중의 봉투방식 청소기와 비교해도 비싼것은 아니지만,

한 번 구입할 때는 비싸다고 느낄수 있습니다.






필터퀸 공식판매원인 홈닥터스에서는 필터퀸 전제품을 특가로 할인판매 행사중입니다.



홈닥터스 1661-157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