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마제스틱청소기 필터 AS

by for progress 2018. 5. 16.
반응형

마제스틱청소기는 아직 모르는 분들이 많은 청소기이죠. 출시된지 올해로 90년이 되지만 방문판매로 판매하는 제품이라 많이 알려지지 않은게 사실입니다. 마제스틱청소기는 프린세스청소기의 후속모델인데 이름이 바뀌다 보니 완전히 다른 브랜드인줄 아는 분도 있습닏.


마제스틱은 대를 물려서 사용한다고 하는 청소기입니다. 하지만 필터를 제때에 교환하지 않으면 대를 물려서기는 어렵겠죠. 프린세스청소기를 사용하다가 마제스틱으로 교환을 하면 사용편의성이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마제스틱청소기의 필터구입이나 as는 방문해서 서비스를 하기도 합니다. 물론, 바쁜 분들은 시간을 맞춰야 하는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이 청소기의 가장 큰 장점은 미세먼지가 배출되거나 재오염이 없다는 것 인데요.


필터퀸 이란 이름에 걸맞게 특수가공된 고밀도 필터가 공기청정기 보다 더 미세한 미립자까지 걸러내어 주니까 청소하면서 실내공기정화 까지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필터퀸 마제스틱을 사용하다보면 많은 기능을 매일 다 활용하지는 않게 됩니다.

기능이 많아서도 그렇고, 머 좀 귀찮기도 하죠.


하지만, 어떤 제품이라도 관리의 중요성은 있습니다. 특히 마제스틱청소기 처럼 필터가 장착된 제품은 필터교환주기에 맞게 필터를 교환해주는 것이 중요하죠.


필터교환 할 때에 직원이 방문해서 관리를 해주기도 합니다. 부품파손이나 분실등으로도 문의를 많이 하시는데 20년 이상 사용한 프린세스청소기의 부품도 보유하고 있으므로 AS를 신청하면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필터교환과 사전관리만 잘 해준다면 요즘처럼 미세먼지가 극성일때 꼭 필요한 제품임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