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일산포장이사 업체추천 받기

by for progress 2017. 9. 9.
반응형

일산포장이사 업체추천받기 소개합니다. 일산은 서울을 중심으로 형성된 1차 신도시였죠. 일산은 분당, 평촌은 살기 좋다고 소문난 곳 이기도 합니다. 그만큼 인구밀집도도 높아서 이사물동량도 많은 지역입니다. 일산포장이사 업체추천 받기 전에 포장이사와 일반이사의 차이를 알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포장이사는 말 그대로 이사업체에서 있는 그대로의 이삿짐을 포장해서 이사 갈 집에 옮기고 자리배치까지 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일반이사 또는 반포장이사는 사전에 포장이사업체에서 박스 등을 받아서 직접 짐을 싸는 수고로움을 감당해야 하죠. 그래서인지 요즘은 거의 포장이사가 대부분인것 같습니다.



일산에서 포장이사업체를 찾아보면 많은 이사업체들이 있습니다. 전국적으로 약 23000여개의 이사업체가 있다보니 일산처럼 인구밀집도가 높은 지역은 주거지를 좀 벗어난 곳에 이사업체들이 차고지와 사무실을 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주거지역 골목상가에도 있긴 하지만, 이사업체의 특성상 대형차량을 주차하기가 쉽지 않죠.




포장이사는 일하시는 분들이 손발이 잘 맞아야 합니다. 손발이 맞지 않아 작업자들끼리 말다툼이라도 하면 여간 짜증나는 일이 아니죠.



일산포장이사 업체추천 받아서 이사하시면 이사후에 침대, 침구 속 집먼지진드기나 미세먼지를 제거해주는 알러지 홈케어서비스도 무료로 받을 수 있어 일석이죠 일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