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돈버는 방법 - 소액부동산재테크

by for progress 2017. 8. 21.
반응형

돈버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죠. 오늘은 소액부동산재테크에 대해 소개합니다.

흔히 부동산은 큰 돈이 있어야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소액으로 재테크하는 부동산재테크 방법도 있으니까 알아두시면 자금이 생겼을 때 도움이 될 수 있겠죠. 



돈버는 방법을 인터넷에서 검색해보면 가상화폐 부터 다단계판매 등 많은 정보가 쏟아지는데요.


인터넷은 정보의 바다라는 말이 실감하게 됩니다. 물론, 인터넷에서 접하는 모든 정보를 다 믿을 수는 없으니까 직접 확인하는 노력도 필요합니다.


소액으로 부동산에 투자하려면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개인이 덩치 큰 부동산물건을 매입하거나 투자하기는 어렵겠죠. 개인이 소액으로 부동산재테크를 통해 돈버는 방법은 공유지분을 통해서 할 수 있는데요.


공유지분은 개인의 소유권이므로 사용, 수익, 처분이 가능하므로 소액으로 투자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부동산물건 중에서도 토지는 수익성과 환금성이 타 물건에 비해 좋습니다.


예시로 소개할 곳은 김포 구래동인데요. 




김포 구래동 2008년


구래역은 아직 개통되지 않았지만 먼저 개발된 역세권지역이나 신도시 등의 변천과정을 보면 앞으로 새로 생기는 신도시나 신설역세권에 대해 예측할 수 있습니다.





구래지구는 김포한강신도시 내의 최대 상권으로 약8만여 가구의 상업지구입니다.


주변에 김포양촌산업단지, 학운산업단지, 김포항공산업단지, 검단산업단지 등의 7개 산업단지가 위치하고 있어 배후수요가 있습니다.



구래역은 서울, 김포공항, 일산, 인천, 강화, 검단 등으로 연계되는 복합환승센터로 개발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부동산 소액투자로 돈버는 방법으로 공유지분 투자에 관심을 갖고 정보수집을 하다보면 수익률이 좋은 투자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